홈페이지 >

퍼스트레이디의 복장 정치학은 정치를 잘해야 할 뿐만 아니라 체면도 차려야 한다

2012/7/12 9:36:00 21

핸드백하이힐캐주얼

"정치인이 인정하든 말든 첫날부터 정치무대에 올라 민중앞에서'공연'할 때 그들의 옷차림은 주동적이거나 수동적으로 그들의 정치생애에 영향을 주고 이어서 사회에 영향을 준다


오바마 부부.퍼스트레이디인 미셸 오바마의 옷차림은 종종 이름 모를 디자이너의 일거수일투족을 돕는다. 그녀는 자신과 같은 유색인종 디자이너를 돕는 것을 좋아한다.


"정치인이 인정하든 인정하지 않든 첫날부터 정치무대에 올라 민중앞에서"공연"할 때 그들의 옷차림은 주동적이거나 수동적으로 그들의 정치생애에 영향을 주고 이어서 사회에 영향을 준다.»


국제 선구자들은 "권력의 최고위에 오르려는 모든 여자들은'권세 옷차림'을 읽고 어떤 장비를 갖춰 승리해야 할지 결정해야 한다"고 논평했다.


롭 얀의 눈에는"패션"이 정치계에서 여전히 유행하지 않는 단어이다. 정치인들은 그것을 공개적으로 토론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들의 옷차림은 시시각각"비밀누설"에 없다. 정치인들이 전달하고자 하는 공공형상과 그들의 시정풍격이다.


발레리 트리에빌러: 샤넬은 하나도 없다


직함: 프랑수아 오랑 프랑스 대통령


올랑드가 당선된후 트리에빌러는 한차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그가 여전히"풀뿌리"상태이고 아직 고급맞춤패션을 접수하지 않았다고 인정했다. 이는 거의 모든 퍼스트레이디의 두가지 선택이다.그녀는 아직 평범한 기성복을 입고 있다."나는 아직 패션 마스터가 디자인한 드레스를 입지 않았다."그녀는 그녀의 옷장 안에 지금까지 샤넬의 외투가 하나도 없다고 밝혔다.그러나 트리에빌레의 패션 영향력은 이미 드러나기 시작했다.


트리에빌레는 프랑스 럭셔리 가죽 제품 Le Tanneur의핸드백。G8 정상회의에서 그녀가 미셸 오바마에게 이 가방을 선물하자 프랑스 여자들은 모두 상점에 뛰어들어 같은 브랜드를 갖고 싶어 생산자들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긴급히 주문을 늘려야 했다.샤넬의 예술감독 칼 라거펠트가 트리에빌러에 대해 감상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그녀는 멋있고 우아해 보인다."


다들 아시다시피 트리에빌이 좋아합니다.하이힐그러나 그녀는 운동에 대해서도 상당한 열정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색채가 선명한 스포츠 상의나 여성 양복을 즐겨 입는다.카라 브뤼니 (프랑스 전 퍼스트레이디, 사르코지의 아내) 가 여성스러움을 추구하는 것과 달리 트리에빌러는 카키색 상의, 검은색 긴 바지와 같은 중성적인 차림을 선호한다.총체적으로 볼 때 그는 늘 안전하고 틀리지 않는 옷차림을 선택했다. 그가 말한바와 같이"퍼스트레이디의 역할은 나로 하여금 다소 적응하지 못하게 했다. 그러나 나는 최선을 다해 잘할것이다. 나는 프랑스의 형상을 대표하여 옷을 잘 입고 싶지만 절대 옷차림에만 그치지 않는다.»


미셸 오바마:"저급 시장"


타이틀: 버락 오바마의 아내


미셸 오바마는 자신의 이미지, 행동거지, 옷차림의 품위를 매우 중시하는데, 사람들은 그녀의 우아한 옷차림을 재클린 케네디에 필적한다.당시 많은 패션계 인사들은 미셸의 옷차림에 대한 갈채가 반짝 빛났을 뿐 오바마가 당선되면 그녀의 옷차림에 대한 평가가 사라질 것으로 보고 있다.그러나 사실은 그들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한다.


이 패셔니스타들은 미셸 오바마가 수백만 명의 여성들에게 이런 우상을 보여주었고, 그녀의 스타일도 당신이 따라할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했다. 적어도 겉으로는 그랬다.다시 말해, 권력층의 옷차림은 결코 높을 수 없는 것이 아니다.그녀는 이사벨 톨레도 (Isabel Toledo), 마리아 핀토 (Maria Pinto), 마리아 코르네호 (Maria Cornejo) 의"0도"와 같은 소위"실패"한 디자이너나 브랜드를 기용했다.그녀도 J.Crew, H & M과 같은 저가 브랜드를 입을 것이다.


미셸의 선택은 또한 일부 패션 디자이너들로부터"저급 시장"이라고 불리며 디자이너 오스카 드 라 렌타 (Oscar de la Renta) 가 그 중 하나라는 비판을 받았다.많은 미국 상류층과 퍼스트레이디들이 드라렌타의 의상을 선택했지만 미셸은 그렇지 않았다.델라렌타는 미셸이 런던에 가서 엘리자베스 여왕을 만났을 때 입었던 그 옷을 공개적으로 비판했다캐주얼시대착오적이었지만, 나중에 여론의 압력으로 그는 한 미국 토크쇼에서 자신의 발언에 대해 사과했다.


퍼스트레이디로서 미셸의 옷차림은 종종 이름 모를 디자이너의 일거수일투족을 돕는다.2008년 9월, 뉴욕의 중국계 설계사 오계강 (Jason Wu) 은 시카고의 유명한 정품점 Ikram 상점주인의 전화를 받고 그에게 오바마부인을 위해 몇차례의 저녁예복을 설계해줄것을 부탁했다. 요구는 아주 간단하다. 즉 반짝반짝 빛난다.오지강은 두 달 동안 수만 개의 스와로브스키 수정과 투명한 경사로 만든 꽃봉오리를 장식한 몽환적이고 가벼운 흰색 숄더 드레스를 만들었다.2009년 미셸은 이 흰색 드레스를 입고 오바마 대통령 취임식에서 춤을 추었다. 무도회가 시작된 지 몇 분 뒤 CNN은 오의 집에 전화를 걸어 현장 평론을 부탁했고 100통 가까운 이메일이 그의 우편함에 나타났다.그 해, 우지강은 26세였고,"댄스 사건"이후 그의 주문은 세 배로 증가했으며, 이 드레스도 Smithsonian 국립 박물관에 의해 영구적으로 소장될 것이다.


미셸은 또한 태국계 미국인 Thakoon Panichgul과 쿠바 출신의 패션 디자이너 Narciso Rodriguez를 포함하여 자신과 같은 유색 인종 디자이너를 돕는 것을 좋아합니다.UK Times Online은 그녀가 이전의 퍼스트레이디와 다르다고 생각하며, 그녀의 패션 품위는 전통적인 백악관 스타일과 거리가 있으며, 그녀는 패션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를"새로운 퍼스트레이디"라고 표현했다.


버락 오바마가 백악관을 주정할 때 미셸 오바마도'미국 패션'의 새로운 시대를 어느 정도 알렸다.그녀의 옷차림도 그녀의 남편이 줄곧 주장해 온'변화'처럼 백악관 패션의 변화를 전했다. 패션은 전위적으로 보이지만 캐주얼하고 친민적이며 천리 밖에서 사람을 거절하지 않거나 잘난 체한다.


 

  • 관련 읽기

영국 마사 백화점 실적 불량 관리층 조정 적극적 대응

성사 속보
|
2012/7/12 9:15:00
103

홍콩 브랜드 의상 이 잇달아 대륙 시장 을 점령 하다

성사 속보
|
2012/7/12 9:04:00
116

미국 국회산의 독특한 패션 조류

성사 속보
|
2012/7/11 17:00:00
98

런던 올림픽이 다가오자 세계는 영륜 열풍을 일으켰다

성사 속보
|
2012/7/11 16:35:00
114

미국 메시 백화점에서 학생복 시리즈를 내놓다

성사 속보
|
2012/7/11 16:18:00
92
다음 문장을 읽다

첫 부인 Jacquere Linedy 영원한 스타일 아이돌

복장 백 년 발전사 를 되돌아보면, 미국 제1부인 자크릭 크리니키니는 우아하고 우아한 드레스 세트를 입고 개인 비행기를 내려갔다. 카메라 를 한 세대 패션아이돌로 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