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20년 부동산 시장은 역사대 정상을 전망한 후 시장이 어디로 향하는가?

2019/12/7 11:21:00 0

전망역사시장

부동산 판매 규모가 4년 연속 기록을 경신하고 사상 최고점에 이르면 다음에는 무슨 일이 일어날까?

올해 10월 전국 상품주택 매출액은 12조44조4000억에 달하며 전년대비 증가 속도를 유지하며 지난해 전년 15조억억대의 수준과는 거리가 멀지 않다.같은 기간 전국상품집 누적 판매 면적은 지난해 처음 넘었다.연말은 기업의 충격 연간 실적의 관건을 감안하면 올해 부동산 판매 규모가 더욱 혁신할 가능성이 높다.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전국 상품주택 판매 면적과 매출은 3년 연속 사상 기록을 경신했다.

최근 각 기업들은 2020년 부동산 업계 전략 보고서를 발포해 '역사대' 이후 시장 추세를 분석하고 있다.이 가운데 하행, 투자의 온도 인하, 집값이 안정적으로 기구의 주요 판단이 되고 있다.

또한 조정의 상태화에 따라, 부동산 시장은 비교적 긴 하행 주기에 접어들 수도 있다. 이 기간 동안 업계 내부 변화가 밀려와 판덩이 윤동, 업계의 카드를 세탁할 수도 있다.저축량 시장의 부상도 앞으로 수년 동안의 메인 멜로디다.

가격이 안정되다.

올해 전국적 부동산 조정 정책은 주로 2, 3분기에 집중된다.5월부터 감관층이 여러 가지 정책을 내놓고 부동산 융자 정책을 감시하고 있다.이 영향으로 신탁, 사모 등 융자 루트가 크게 제한되어 은행개발 대출 절차도 엄격해지고 있다.7월 30일 열린 중공중앙정치국 회의는 방주 불익을 강조하고 부동산 단기로 경제를 자극하지 않는 수단을 처음으로 제기했다.

사계절 이래로 일부 도시는 부동산 시장을 납치하여 조정하였다.감관층은 부동산 정책에 대해 태도를 보이지는 않았지만 부동산 조정 정책이 부동할 가능성이 없다고 보편적이다.

태평양 증권은 결정층 본선 부동산 조정의 각오가 심상치 않다고 단호히 밝혔다. 성장 압력이 있는 상황에서도 부동산정책을 대폭 늦추지 않겠다고 밝혔다.이 기관은 현재의 정책 환경이 2012년처럼 많은 도시가 부동산 정책을 겨냥한 미조를 내놓았지만, 만약 긴장이 늦어지면 바로 중단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부동산에 대한 단호한 태도나 오랜 기간 동안 유지될 예정이며, 특히 집기업의 융자정책이 느슨해질 가능성이 적다.”

동오 증권도 2020년 전망으로 상전체적 여유를 조정할 필요가 없다. 현재 부동산 시장의 가격이 완화되고, 예상 안정적인 구도가 쉽지 않다.미래 부동산 업계 정책은 안정되고, 정책은 시장의 상황에 따라 반주기적 조화를 진행할 것이며 ‘ 방주 불볶음 ’ 은 여전히 단속하고 있다.

정책이 안정된 상황에서 미래 시장도 차기까지 늦춰질 것이다.다수 기관은 내년 부동산 거래가 반락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그러나 각 기관은 부동산 시장의 온도 감소 폭에 대한 예측이 심상치 않다.광대증권은 내년 전국 상품주택 판매 면적이 8.5%의 하락폭을 우려하고 있다.가장 낙관적인 화창증권은 내년의 판매 면적은 올해와 동일시될 것으로 보고 17만 평방미터에서 18만 평방미터까지 유지될 것으로 보인다.

가격 측에서는 많은 도시의 정부 부처가 집값 인하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각 기관들이 미래의 집값 추세가 안정되고 급등하지 않을 것이며 급격히 떨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보편적으로 여긴다.

태평양 증권은 거래량에서 보면 2019년이나 신방 시장의 역대'역사대'이후 몇 년 정도 하락세가 대세일 것으로 보인다.이 기관은 지난 34년 새 주택 거래가 연년 넘게 예상되며 화폐화의 촉매 작용을 제외하고 거래주력은 사실 지출의 미래의 도시화 수요라고 지적했다.미래의 신방 수요는 매년 11억~12억 평방미터 정도 중추 수준으로 천천히 컴백한다.

또 융자 루트가 제한돼 미래 부동산 기업들도 투자에 신중해질 것으로 보인다.내년 전국 부동산 투자 증가 속도는 두 자릿수에서 한 자릿수에 이르기까지 정책이 엄격하면 5% 이하로 떨어질 수 있다는 관측이다.

바퀴와 카드

시장의 총체적으로 하행과 동시에 부동산 산업의 내부 변화가 여전히 암류하고 있다.

다수 기관들은 차막에서 고치는 이익은 여전히 서너 선 건물 시장에 대해 폭을 넓히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한다.그러나 판괴바퀴의 관점에서 보면, 1차선 도시는 미래의 시장의 이슈가 될 것이다.이 가운데 일선 도시 조정 정책이 상대적으로 엄격하고 2선 도시 시장이 기대된다.

광대증권은 판매면적상 내년 일선 도시가 지평되고, 2선 도시가 10%, 삼사선 도시가 16% 하락할 것으로 전망했다. 판매금액을 보면 일선 도시와 2선 도시는 각각 10%, 13%, 3선 도시가 16% 하락할 것으로 보인다.

또 조정이 계속되면서 대형 집업업체들은 융자, 땅 등 우세가 갈수록 두드러져 업종의 카드 세판이 더욱 심해질 것으로 보인다.

상하이이이거연구원은 부동산업계 위험 방지 통제 강화에 따라 일부 지방정부는 현지 입지를 할 때 일정 규모의 개발을 요구하고 토지 경매는 액수가 적지 않은 보증금을 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 소집기업의 경영능력과 결책 능력이 더 높은 요구를 제시했다.부동산 기업의 용착률이 더 낮아졌기 때문에 작은 집기업의 생존공간을 한층 더 압박하고 일부 실력이 좋지 않은 소집기업들은 결국 병병병이나 파산의 경계를 받게 될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부동산 산업의 집중도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화창증권 보고서에 따르면 2019년 1-10월에는 50대 부동산 매출액이 7조5000억원으로 전국 상품주택 판매금액의 비중이 60%를 넘어섰고 2011년 이 비율은 20%도 안 됐다.이 기간 30대 집업업체 매출은 15%에서 50%까지 상승했다. 10대 집업업체 매출액은 10%에서 30%까지 올랐다.

장대위 중원 부동산 수석분석사는 21세기 경제 보도에 따르면 시장 하차기 부동산 분화는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현재 머리 집기업의 종합 우세는 뚜렷하고 위치도 튼튼하다.규모는 500억에서 2000억 사이의 중형 집기업이 분화되고 있으며 일부 기업들이 속도를 높여 초과하고 있지만 일부 기업들이 뒷심이 부족해 탈락할 수도 있다.

태평양 증권 총결도 업계 집중도 상승 은 '춘추' 단계에서 '전국' 단계로 진입될 것이다.대형 주택기업의 합병 대상은 미형 집업업체(몇 개 항목의 집기업에서 자금사슬로 바뀌는 박강방기업으로 변한다.

또 저량 시장의 부상도 주목할 만하다.화창증권은 업계 측면에서, 부동산 관리, 상업 부동산, 산업 부동산 모두 광활한 성장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부동산 전통 업무를 제외한 새로운 성장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이 기관은 2030년물관 업계의 규모가 2조 위안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화태증권도 마찬가지로 물관과 상업부동산이 모두 조급이 존재하는 시장 공간을 갖고 있다.

한편 현재 전국 30개 도시에 가까운 중고방거래 규모가 신방을 넘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다수 기관은 많은 도시가 중고방으로 새 집을 압박하는 현상이 나타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는 대형 부동산 경영 기관의 부상을 촉진할 것이다.개발자에게는 중장기적으로 볼 때, 인기 도시 시장의 공간이 축소되는 현상에 주의해야 한다.

 

  • 관련 읽기

불산 한도 구매 조정 주기: 개발업체 기회 출하 주택 구매자 담정

터뜨릴 거야.
|
2019/12/7 11:21:00
0

크로스 IP: 케드키와 X SANDALBOYZ 유니폼

터뜨릴 거야.
|
2019/12/5 16:54:00
0

장심 으로 정품 을 주조 하여 봉황 을 불러 '요지 봉황' 여장 장성 불쇠한 비밀 을 불러일으켰다

터뜨릴 거야.
|
2019/12/5 12:25:00
1

팔라바라'천만 대점'전형 개업, 지금은 또 전국을 폭파하려 한다.

터뜨릴 거야.
|
2019/12/4 17:45:00
0

의류 장사가 어려워요?니트 엄마'파랑아'는 어떻게 역세 성장을 유지할 수 있을까!

터뜨릴 거야.
|
2019/12/4 11:22:00
1
다음 문장을 읽다

레이아웃 '후고 성장' 시대 집업업체 들이 잇달아 전략 조정 을 가동 하다

지난 3년여 동안 우리나라 부동산 시장이 빠른 성장을 이루며 많은 집기업들도 규모의 돌파를 이룩했다.오늘날 시장이 높은 점으로 접어든 후 조정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