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우체국 DHL 최고경영자 아펠은 사명감으로 직원들의 사기를 자극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고 여긴다
독일 우체국 DHL 최고경영자 아펠은 사명감으로 직원들의 사기를 자극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고 여긴다
독일 우체국 DHL 최고경영자 아펠은 사명감을 직원들에게 더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하며 연구에 따르면 직원들은 자신의 가치와 개인사명감을 느낄 때 생산성이 더 높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프랭크 아페르 (Frank) 가 소파에 앉아 주변에는 택배 무기와 현실 안경과 포장 로봇을 주웠다.
이것은 마치 대형 과학 기술 회사의 운동장처럼 보인다.
이것은 바로 그가 원하는 효과이다.
2008년 독일 우체국 DHL (Deutsche Poste DHL) 의 최고경영자가 된 이래 56세인 아페르는 독일 우체국 서비스와 국제택배사가 직원들을 경업할 수 있는 일자리가 되었다.
화물을 A 지에서 B 지로 옮기는 단조로운 행사는 무미건조할 수 있다.
그러나 아페르에게 그의 52만 2000명의 직원들이 세계화의 기둥을 만들거나 그가 말한'이 별에서 가장 큰 평화 창조자'의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는 DHL 이 보은의 창의센터에서 인터뷰를 할 때 소득 증가가 아니라고 말했다.
모든 직원은 우리의 사명을 분명히 이해해야 한다.
잘 이해할수록 회사의 실적이 좋아진다.
그의 핵심 신념은 재무에 집중할 때 사명감이 종종 상실된다.
수입을 늘리는 것은 대부분의 직원들에게 아무런 의미가 없는 목표이다.
아페르는 올해 다워스 세계경제포럼 (월드에코노믹 Forum)에서 이 주제를 확장하고, 도나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세수 개혁은 감세, 교육이나 평형 예산을 개선하지 않는다고 비판했다.
그는 "세수 개혁이 예산적자를 늘리면 앞으로 12개월이 될 수 있지만 나중에 계산해야 한다"고 말했다.
대부분의 고관과 달리, 아펠은 직원들이 잠재력을 발휘하는 것을 막는 이해가 분자급에 이른다.
아페르는 처음에는 과학자였고 그는 신경생물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이어 마케켄석 (McKinsey)에 자문회사 마케어 (McKinsey)에 가서 일하고, 가장 좋은 회사인 ‘구동력은 높은 직업을 높이는 직원들이 고객의 삶을 더욱 편리하게 만든다 ’고 말했다.
이것은 좀 이상화될 수도 있지만 연구는 그가 옳을 수도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직원들은 자신이 가치 있고 낙관적이고 개인 사명감이 있을 때 생산성이 더 높다고 생각한다.
갤럽 (Gallup)이 지난해 글로벌 조사한 글로벌 조사에서 직원들의 경업에 착수한 회사의 이윤이 실적보다 가장 낮은 25%의 회사가 21%포인트 높다.
표준자본 아이큐 (S &P Capital 10IQ)에 따르면 DHL 의 수입은 2011년 530억유로에서 2017년 예상 600억유로 증가했으며 영업이익률은 2.8%에서 6.2%로 높아져 2배로 늘었다.
2016년 순이익은 26억 유로로 2015년 15억 유로보다 높으며 성공의 기준이다.
그러나 아페르는 ‘ 세 라인 ’ 을 언급했다.
그는 직원들의 만족도와 환경 목표를 중시하고, 전자는 연도 회사를 통해 조사해 후자는 탄소 효율지수로 평가했다.
그는 직원 세 명을 참여시키기 위한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두 번째와 세 번째로 ‘ 밑줄 ’ 에서 진전을 이루길 바란다.
첫 번째는'가르치기'(Go, 10대 Teach)로 약세 위치에 있는 젊은이들에게 교육을 제공한다.
반면'도움'은 유엔과 협력해 DHL 의 물류 전문장을 이용해 커뮤니티 대응 위기인 지난해'돕기'로 허리케인'마리아'의 공격을 받은 포두코에 진출했다.
'녹색제거'(Go S10Green)는 친환경 행동으로 2050년까지 DHL 의 물류 배출량은 제로 떨어졌다.
DHL 의 지표에 따라 2009년 가동된 전 회사 직원들의 의견 조사 -이런 노력에 효과가 있다.
4분의 3의 직원은 자신이 경업한다고 생각했고, 아펠은 방금 인수할 때 이 비율이 60% 라고 말했다.
2008년 제정된 2007년부터 2020년까지 탄소 효율 30% 인상의 목표는 2016년 4년 앞당겨 이뤄졌다.
아페르는 직원들이 제기한 사회창의는 그의 뇌과학연구에 의해 발탁된 핵심 신념인 리더가 사랑과 희망과 사명을 느끼는 사람이 더 쉽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세 가지 수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정확하게 대하면 인류가 매우 비슷하다"고 말했다.
이런 신념은 좀 흐려질 수도 있지만 그 원천은 그렇지 않다.
아페르는 전후 독일에서 성장한 후 신경생물학을 공부하는 데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독일에서 태어난 정치이론가와 철학자 한나 아렌트 (Hannanah Arendt) 가 주장한 ‘ 악의 평범한 것 ’ 과 싸우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 사람들이 가족들과 집으로 돌아갈 때, 성대한 바비큐 파티를 개최했다.
그들은 낮에 500명을 죽였다.
이것이 바로 내가 신경학에 흥미를 느끼기 시작한 이유다.
나는 우리의 뇌가 무슨 물건이 깨졌음을 느꼈다. 우리는 무엇이 깨졌는지 반드시 알아야 한다.
아펠은 과학사업에 종사하는 것이 지식에 대한 공통적인 추구에 참여할 수 있다고 희망했다.
그러나 그가 연구하는 것이 무엇이든 휠체어 사용자가 재생할 수 없을 때 다시 걷는 신경을 쓰게 할 수 있을 때 과학자들 사이에서 ‘자아 ’의 충돌이 터져 나왔다. 그들은 누구의 이름을 연구논문에서 수위적으로 다투어야 한다.
그는 1993년 독일에서 마케케네에 합류했을 때 자신이 팀인 일부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달았다.
독일 우편 (Deutsche (Deutsche)는 2002년 DHL 을 인수하기 전에 맥켄석의 고객이 되었으며 2000년 기업의 발전을 관리하도록 초빙했다.
프랭크 아펠의 세 가지 질문입니다.
누가 당신의 리더십 영웅입니까?
가정 (또 학교와 직장)은 개인 일생 중 소속 주요 조직 중 하나다.
지도자가 될 때 본능적으로 의존하는 가장 중요한 영감 중 하나다.
나는 자신과 귀속감을 어떻게 키우느냐에 대해 정말 다행히 가르쳤다.
만약 당신이 최고경영자가 아니라면, 당신은 무엇을 할 겁니까?
신경생물학 분야의 과학자일 수 있다.
네가 배운 지도자 제1과는 무엇입니까?
나는 자신의 상업 생애에서 일찌감치 배우고 자신의 우위를 강화해야 한다.
아페르가 최고경영자를 맡고 있는 동안 DHL 의 일부 항목은 직원들의 선의만을 동원하는 예가 됐다.
2012년 아펠은 DHL 배출물류 차량 제조 계획을 비준했다.
2016년 첫 번째 배터리 드라이브의 스트리트코스터가 출항했으며 현재 DHL 은 3만 유로의 가격을 제3자로 생산하고 있다.
현재 Streetscooters 5000여 대가 독일에서 운영되고 있다.
DHL 은 매년 1만 6만 톤의 탄소 배출량을 줄였다고 밝혔다. 배터리가 전문적으로 건설된 에너지 공급 가능한 전력 공급 발전소 충전이 100% 감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DHL 의 생산 능력은 2만 대, 다른 시장으로 확장할 수 있다.
그 목표는 2025년, 70% 도시의 배달 서비스 사용 청결 에너지를 운영하는 것이다.
아펠은 이 프로젝트를 포용성 성장이라고 불리는 예인 것은 직원들이 지지하는 것이다.
갤로프는 2016년 한 연구보고서에서 독일의 관리문화는 거의 사람들의 관리를 중시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신뢰성과 효율, 단순직관과 구조화'를 강조했다.
아펠은 직원들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우위를 높일 것이라고 자랑했다.
그는 "우리는 말할 수 없다. 우리의 전략은 돈을 버는 것이다. 만약 우리가 더 여유가 있다면 사회에 유익한 일을 할 것이다"고 말했다.
“우리의 일은 사회에 유리한 일을 하는 것이고, 이를 해야 한다. 우리는 반드시 돈을 벌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계속 투자할 수 없다.”
외부 인사
가제 이슬람 (Gazi Islam)
그레노부르상스쿨 (Grenoble Business School) 인원, 조직, 사회학 교수 가치 이슬람은 대부분의 지도자들이 직원들의 의도감과 사명감을 느낄 필요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직원들의 건강과 복지를 높이는 것이 전형적인 방법이다. 그들의 업무가 인정받거나 더 광범위한 행동의 일부를 확보하는 것은 자선조금을 포함한 기업 사회적 책임 (CSR) 프로젝트다.
이슬람은 이들 프로젝트의 초심은 일반적으로 좋다. "그러나 이들의 합법성은 직원들이 기업의 최대 이익을 느끼느냐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그는 연구원들이 우리 기업의 기업 사회적 책임 사업에 대해 어떻게 분개감을 느끼는지 연구한 결과 예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시세 분석 | 简析2012年服装企业的困境与趋势
- 전시회 특집 | “魅力织带 带带精彩” 鑫盛达集团亮相海博会
- 전시회 특집 | 健健集团全力打造“大拇哥”动漫时尚品牌
- 상가 속보 | 더는 "양엄마" 세계 복장 모자망으로 중화모절 초대
- 전시회 특집 | '품질 돌사자, 2차 창업 '백개 종목 준공식
- 전시회 특집 | 联邦三禾:开启绿能纤维 倡导低碳环保
- 전시회 특집 | 중국 돌사자 방직 의류 산업 우수 구매 업체, 대리상, 공급업체 상대 친목 활동
- 전시회 특집 | 서역 낙타 브랜드 남장 2012 해박회
- 시세 분석 | 운동화 기업: 올림픽 마케팅 미세한 마케팅 함께
- 상가 속보 | 세계 의상 신발 모자 망사 손잡고 손꼽히는 신씨'중화 모친절 '홍보 행사
- 1980년대 유행했던 리본 스타일
- 사교 매체 마케팅과 직판의 창업자 의 경세 우화 를 고취 하다
- 글로벌 경제 대포국: 유럽 사치품 업계가 ‘ 대세패 ’ 에 직면하다
- 주해강은 ‘ 일대일로 ’ 기업가 대회에 참가하여 발언하고, ‘ 팔방 공승 ’ 으로 공동으로 ‘ 일대일 ’ 을 건설하였다
- 다섯 가지 나들이 시선: 셔츠에 반신치마를 매치해 프린트
- 액세서리 새로운 풍격: 몇 가지 멋진 패키지 감상
- 재예열: 2019 봄 FS 패션 포럼
- 주목: CHIC 중국 의류 정제전 (가교역)의 멋진 소개
- 시장 무정: Forever 21 계속 수축, 이미 중국 온라인 운영 중단
- 또 하나의 폐쇄: 라하벨 2019년 1분기 순이익 94.40% 정관점 1887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