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부터 UT 까지 이 패션은 젊은이들의 필수 아이템이 됐다.
옷고루 들어올 때마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UT 지역에 모여 좋아하는 티셔츠를 고르고 있다.
구매할 때는 보통 일손이 아닌 일손이 몇 개다.
올 여름 유니폼 티셔츠의 ‘핫 ’ 물결이 한 번 더 몰려왔다.
최근'KAWS' X'참깨거리 '주제 UT 처럼 많은 소비자들이 허풍을 떨치고 있다.
앞서'주간소년 JUMP '50주년 기념으로
양복고
이차원 사용자
《 해적왕 》 《 화은인자 》.
등 22부 애니메이션, 시리즈 테마 UT 출시, 70 후 80후, 90 후, 몇 세대의 청춘 기억을 깨우쳤다.
그중 베스트셀러는 소비자가 구매하고 싶어도 물건이 없다.
유명 UT, 유니폼, 아이리스, 속보 계열 티셔츠 등을 제외하고도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유니폼 Q3 재보 에 따르면 이 분기 동점 판매 순액은 동기 대비 5.4% 증가하였으며, 그 중 주요 구동력 을 나타냈다
티
시리즈 하복 상품의 판매 매출이 강력하다.
재보에서는 대중화구, 다종 시리즈 UT 제품,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추격, 대중화구 동점 판매록이 2위 숫자 증가를 기록했다고 강조했다.
브랜드 역사를 가진 UT.
유니클로스 UT 하면 역사는 2003년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당시 프리미엄 의상고가 공식 티셔츠 기획, 저가, 우수한 품질.
2006년 이전에 UT 는 지금까지 이렇게 광범위하게 호흡을 맞춘 문화티가 없었고, 가장 보편적으로 만화 패턴에 유니폼을 더한 로고에 찍어 올리는 등 소비자들이 UT 에 대한 구매 욕구가 강렬하지 않았다.
진정 바뀐 시작은 2006년, 유니폼 일본 광고와 디자인계 풍운인물의 후원자, 유니크창고에 합류해 예술감독을 맡았다.
후쿠 티셔츠는 하나뿐만이 아니었으면 좋겠어요.
티
더 많은 의미를 담고 더 자유롭고 다원이 된다.
조토코즈가 부임한 후 미래 티셔츠 편의점을 기획해'UT 개념점'을 일본 길거리 조류 브랜드를 모아 도쿄 원숙, UT 를 투명캔 캔 안에 담아 판매해 고객을 사로잡았다.
이후 유니클로즈업은 UT 를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활용한다.
2006년 UT 가 바뀐 시작이라면 2013년은 UT 신개념의 탄생이다.
2013년 10월 유니폼 포털리스트 NIGO (NIGO)가 UT 시리즈 창의총감에 이어'신세대 티셔츠 '공식 홍보어를 발표했다.
당시 NIGO 는 티셔츠를 최초로 시작하게 하기 위해 50년대 미식 스타일을 참고로 1000가지 시즌 UT 를 디자인했다.
UT 디테일에 NIGO 는 빈티지한 원통 무틈 디자인을 다시 활용해 일부를 133대 UT 에서 굵은 면사로 UT 를 제작한다.
출범한 지 얼마 되지 않아 NIG는 필름 (Pharrell Williams)과 함께 i am OTHER 를 출시했다.
아이am (i am)은 "Think OTHER 합작 시리즈 남자 여장을 14가지 다른 색깔과 스타일의 티셔츠, 아이템 하나에 필름 클래식 플래카드를 선보였다. 예를 들어"Think Other ""THE SAME IS "는"THE SAME IS "를 가졌다.
2014년부터 프리랜랜랜랜랜랜랜디자인티셔츠가 잇잇잇잇잇돋돋돋돋돋돋돋아아아아야SPRZNNNY놀라뉴욕시리즈를, 2015년 뮤뮤뮤뮤뮤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유니디자인2016년 단단단단단단단의옷차림과 KAWS 모두 연명시리즈를 출출할 예정, 2017년,'One131313133기념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뉴복수자 연맹 등 38개의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등이다.
유니클로스 UT 는 2003년부터 지금까지 원래의 프린트 티셔츠부터 차츰 유행이 되고 있다.
젊은 소비군에게 점차 다가가다.
저가 X'조류 '쌍뷔 추가
유니폼의 라벨이 편안하고 기본적이라면 UT 계열은 유니폼의'트렌드'의 대표다.
유니폼 UT 칼럼에 이런 부분이 있으면, 티셔츠는 입자의 개성과 가치를 직관적으로 반영할 수 있으며, 티셔츠의 문안을 통해 표현할 수 있으며, 당신은 누구인지, 어디에서 온, 어떤 문화를 좋아하는지 알 수 있다.
좋아하는 티셔츠를 입으면 자기표현이다.
유니폼 UT 는 문화의 승재와 다원화, 국가별 문화를 재재하고, 다른 영역의 문화를 다룬다.
빅 IP 를 통해 다양한 문화적 배경 아래 브랜드는 소비자와 거리가 달라진다.
예를 들어 마웨이 계열의 티셔츠, 폭설과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티셔츠 등이다.
장의고 대중화구 CMO 오품혜는 "디자이너, 연명금, 합작금 최대의 목적은 모두 삶에 대한 추구를 충족시켜야 한다. 예술전민화, 문화전민화 등을 희망한다"고 말했다.
UT 디자인에서 유니폼이 가장 잘난 것은 아닐 수도 있지만, 다른 연령대의 소비자들을 모두 입을 수 있고, 일정한 스타일을 지니고 있다.
NIGO 는'일본 경제뉴스'의 인터뷰에서 티셔츠를 쉽게 잃어버리기 쉬운 아이템이라고 언급한 바 있다. 사실 아니다. 5년 후에도 입어도'이 티셔츠, 지금 봐도 좋다'는 패션 재미가 있다.
나는 UT 에서 Vintage 의 가치를 보여주고 싶다.
유니폼은 현재 UT 를 더욱 디자인적으로 하고 있으며, 개성화된 전제에 더욱 국민화할 수 있도록 장담한다.
‘트렌드 ’를 제외하고 왜 유니폼 UT 가 자주 튀어나왔을까. 애니메이션 IP 로 웹툰을 좋아하는 공감, 만화 속 가치관의 긍정이다.
이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이나 다른 캐릭터가 만들어진 이미지는 소비자들이 표현하고 싶은 자아 표현과 자아 가치를 대표할 수 있다.
그 다음에는 누구의 옷장에 티셔츠가 하나도 없다.
UT 는 패셔니스타로 여름에는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유니폼 UT 판매량의 핵심은 평가 가격에 있다.
상대적으로 유니클로스 다른 제품보다 UT 정가가 대략 59 -99위안이다.
또 소비자들은 자기 브랜드 태도를 가지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다른 타오바오바, 그물 레드카드, 같은 가격을 쓰고, 대부분의 소비자의 선택은 좋은 옷고이다.
첫째, 당신은 평가로 심지어 낮은 가격으로 편안한 티셔츠를 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둘째, 당신은 평가로 유명한 디자이너 디자인을 살 수 있습니다.
티
그리고 셋째, 저가로, 자기 태도를 표현할 수 있는 티셔츠를 샀습니다.
한편, 유니폼은 UT 저가 우위를 통해 시도해 보려고 한다.
옷
소비자는 평소에는 티셔츠 한 벌을 마음대로 구매하면 체험할 수 있다.
소비자가 유니클로즈드 파우더로 단장된 뒤 유니클로스 팬을 계속 침전한다.
그럼 마지막으로, 당신의 옷장 안에 유니클로즈업이 달려 있는 UT.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안전 시설 교통로 송곳
- 복식 문화 | 第十九届红豆七夕节来啦,活动精彩清单在这里!
- 시장 연구 | 안리방: 17년 녹색 환경 환경보호 장을 재작성해'지속 패션'을 이끌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Air Jordan 10독점 달콤한 배색 발매!
- 기술 보급 | 아크소방직 공업성은 백개 기업주들이 정책 법규 교육을 받는다
- 협회 동태 | 중면 은행 협회 가 호남 에 가서 기업 의 생산 운행 상황 을 파악 하다
- 시세 분석 | 자금 차이 대PTA 선물 파동
- 터뜨릴 거야. | 샤오홍서 는 알리 인수 를 부인하고, 유언비어 에 대해 끝까지 추책할 것이다
- 조류 풍향표 | Vans Japan 최신 연명 7월 10일 정식 발매
- 즉시 뉴스 | 상반기 순리의 하락폭이 80% 넘게 상반기 도시 여인들이 무엇을 했느냐
- 삼삼나무 의 첫 번째 반년보 소득 은 작년 동기 대비 대폭 43.9% 증가했다
- 비비의 속옷이 팔리지 않고, 깃발 아래 캐주얼 위주의 핑크도 지치게 되었다.
- 리비스베: 차라리 힘든게 옳은 일을 할지언정 잘못된 결정을 가볍게 하지 마라
- "닉네임" 해외 프리미엄 매장 확장 재화에서 매년 80 ~100개 매장 확장
- 에르메스 그룹의 중국 사치 브랜드 ‘ 상하 ’ 가 경동 에 입주 하다
- 인만 10주년 브랜드 로고 신규 업그레이드'세계의 면마 생활 브랜드 '
- Nike 또 국제 사고를 쳐서 인종 문제에 연거푸 말려들어 난장 폐쇄
- 진비스 매신 지혈모 회사 이익은 전부 투자 기업 채권에 의존한다
- 일선 도시 소비 강등 무인량품 중국 4년 9회 할인 가격은 여전히 우수한 옷고를 팔 수 없다
- 2018 중국 국제 가정용 방직품 및 보조 (가을 겨울) 박람회에서 꽃다발을 누가 부르고 흥행을 부르는 레이스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