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를 벌어서 돈을 벌지 않는 게 어색해요. 시장에 투자할 기회가 없는 게 아니에요.
현재의 주식시장의 시세에 직면하면 `지수를 벌지 않음 `은 여전히 상태 현상일 것이다.
‘ 제등락 ’ 의 시장 구도가 이미 나타나기 어려울 수도 있고, 나타날 확률이 점점 낮아지고 있다.
시장지수가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판덩이를 정확하게 보고, 주식을 정확하게 보아야 한다.
간단히 말하자면, 즉 시장은 다시 ‘ 경지수, 재개 주식 ’ 의 시대에 접어들었다.
이는 투자자에게도 매우 어려운 시련이었고, 시장에서 맞서는 사람이 더 오래 살 수 있을지도 모른다.
2638시에서 반등한 이래 A 주식시장의 누적 상승폭이 20% 정도에 이른다.
그러나 적지 않은 투자자들에게는 낮은 점으로 반등한 이래 특히 3000시에 오르면서 지금까지도 ‘돈을 벌지 않는 ’에 빠지는 난처한 국면이 있다.
“ 지수를 벌지 않으면 돈을 벌지 않는다 ” 는 것은 시장지수가 끊임없이 오르는 것을 의미하지만 다수의 주식은 비록 지수와 동기화하지 않았기 때문에 지수가 오르고 주식이 오르지 않는 경지를 초래했다.
최근 한 번의 상승 시세에서 많은 투자자들의 투자 수익률은 동기 시장지수를 따라잡지 못하는 것으로 보인다.
더 일부 투자자들은 돈을 벌지 못하는 상태에 처해 있다.
실제로 최근의 상승 시세를 되돌아보면 상하이시장의 성공이 340고점을 돌파한 뒤 시장이 가속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대종 상품 선물 가격의 조율 아래 석탄, 유색 금속 등 핫점의 권중판은 시장의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단기간 내에 비교적 이상적인 상승폭이 나타났으며, 시장 지수에 대한 자극적인 역할을 했다.
최근 업계 판자의 표현을 보면, 이 ‘ 만열 ’ 의 운행 태세를 더욱 증증한 것 같다.
실제 상황에서 ‘ 28 ’ 과 ‘ 82 ’ 의 시장 운행 구조는 자주 변환되는 리듬이 발생한다.
그러나 은행, 보험을 주도하는 슈퍼 권위권 블록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오퍼디스크의 자세에 놓여 있지만 시장이 가속상승하는 과정에서 은행이라는 슈퍼 권중품종의 빠른 발력도 보지 못했다.
이는 A 주식 시장의 만우를 구현하는 자세다.
지난 한동안
A 주식 시장
장기간 ‘ 소곰 길다 ’ 는 상태에 있다.
하지만 실제 상황에서 A 주식시장이 투자할 기회가 없는 것이 아니라 시장에서 투자할 기회는 신주 및 신주와 신주 같은 품종에 집중되는 것 같다.
그러나 실제 상황에서 A 주식 시장에서 신주 및 신주 품종은 시장이 잇따라 볶은 환경에서 점점'고평가','고투기'로 변해가는 투자 경로, 가치
투자
명백한 타격이다.
발행 감독관 홍선은 꾸준히 좋은 기대를 부여해 신주 고도투기 투기를 억제하려는 의도에 도달했다.
그러나 실제 상황에서 적신호 배급을 발행하지만 시장의 비틀림을 당하기 쉽고, 신주가 정식 출시된 후에는 종종 비교적 큰 힘을 다해 투기하고, 원래 합리적인 신주 발행 시황률을 한 번에 수십 배로 밀어 올리고, 더 백 배의 수준이다.
제기할 만하다
돈 버는 효과
신주 및 차신주 분야에 과도하다.
이로써 신주가 출시된 후, 유자의 릴레이를 따라다니며, 그 높은 투기 위험을 더욱 늘리게 하고, 과열적인 투기 분위기 속에서 맹목적으로 따라갈 수 있는 투자자들도 왕왕 마지막 배신자가 될 수 있지만, 누구라도 최후의 후봉자가 될 것이라고 믿지 않을 것 같다.
이는 주식시장에서 돈을 벌지 않는 큰 환경 아래에서 주식을 막는 것이 최선의 대응책이다.
시장이 활성화되면, 판자는 기동의 기회가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하지만 실제 조작에서 진짜 가꾸며 지주를 지키거나 이런 지주를 갖춘 투자자를 갖춘 것은 결국에는 많지 않다.
반면 투자자들은 인내심이 부족할 때 주가가 보등하는 계기였다.
- 관련 읽기
- 설계대학 | 뉴욕타임즈 성찬레플사 신형 교수 모드 해설 중서문화 충돌
- 설계대학 | 동화 복장 졸업생 오리지널 브랜드 상하이에서 처음으로 웨딩드레스
- 설계대학 | 동화 레플즈가 또 신랑교육 축제 중외협력 공모상 을 받았다
- 설계대학 | 영국 명교 링컨대 는 동화 버라이스 협력 교류 대학 의 신원 이 되었다
- 설계대학 | 진지강'창의성공 '계군 작품은 명모 진달래가 발돋움한 블록버스터
- 업계 동태 | 곽미미 사건 & Nbsp; 에르메스 최근 3개월 판매량 10% 증가
- 광동 | 광저우 1 /3피구 기업이 타오보 & Nbsp; 전자 비즈니스 인재 부족
- 설계대학 | 레불사 교육그룹이 100만 위안을 기부하여 동화대학교 60주년 경축을 축하하다
- 신발 박람 | 중국 가죽 업계가 유럽연합 시장을 맞이하여 올리브 가지
- 설계대학 | 동화대학 은 주화성장학금 창립 5주년을 성대히 경축했다
- 카티아모회사 또는 일자리 삭감
- Taylorswift 곰팡이 전 남자친구 부들부들 새 연애?물 흐르는 여자친구 철제 신발
- 누가 청바지를 입으면 그렇게 예뻐 왜: 바지랑 몸매가 잘 어울려.
- 강면 출강 문제 에도 여전히 예금 운임 이 크게 올라 방방 기업 의 면 원가 를 증가시켰다
- 쿤링 가맹'나의 새 옷 '과학기술과 패션의 충돌
- American Aparel이 다시 파산을 신청하고 6600만 달러로 판매합니다.
- 사랑스럽고 밉살스러운 색깔: 군록이 매력 사사격
- 터졌어!죽은 쥐가 틈에 새옷을 사다
- 국제 면화 시장은 아직 뚜렷한 상승세 가 나타나지 않았다
- 마사 백화점은 중국 내륙 시장의 원인을 약술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