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국 연방준비는 ‘ 침묵기 ’ 에 들어갈 것이다

2016/9/12 20:22:00 12

미국 연축외화환율 시장

미국 연방준비는 이번 주 발표를 앞두고 있는 8월 인플레이션 및 소매 판매 보고서가 시장에 많은 질문에 답할 수 있지만, 더욱 주목할 만한 것은'침묵기 '전 3위 미연축관원의 연설에 이르는 가운데 미연축이사 부레나드의 발언이 매우 중요하다. 미연방적 으로 그녀가 강연을 위해 강연을 중중량 신호를 놓기 위해서일 수도 있다.

비둘기 파표위, 보스턴 연방주 주석 로젠글렌은 디스크 앞에서 독수리파를 제시한 뒤 북한 핵실험의 추파를 부추겼고, 미국 시장은'블랙 금요일'을 만났다. 3대 주지와 미채가 모두 6월 24일 영국 공채 이후 최대 단일 하락폭으로, VIX 공황지수가 40% 상승했다.

이 영향으로 공황 정서가 계속 번지고 월요일 아시아 시장에서 주식 대세 쌍살에 부딪혀 일본, 한국, A 주, 홍콩 주식이 모두 허공되고, 아시아 장기채권 시장이 대폭 하락했다.

상품 시장에서 유가가 지난 주 금요일에 4% 폭락한 뒤 월요일에 계속 하락했다.

이로클란드 (Dennnis) 가식 예상은 여전히 시장의 방향을 이끌어 가는 중요한 요인이라는 점에서 미네랄 캐시카리 (Neel Kaskari) 와 미련 저장 이사 (Lael Brainnis) 는 강연을 발표할 예정이다.

로크하트는 앞서 9월 가이자 여부에 대해 경제에 대한 입장과 같다고 밝혔다.

2분기 GDP 데이터가 과도한 반응을 일으킬 수 있으며 경제는 온화한 걸음으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9월 회의 전 경제 데이터가 내 경제적 수치를 바꾸지 않는다면 9월 FOMC 회의는 미래의 정책에 대해 최소한 진지하게 논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캐시카리는 미국 연방저장이 이자를 결정하기 전에 데이터가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다음은 최근 10명의 FOMC 표위 입장을 모았다.

브레나드 입장은 예륜과 비슷해 비둘기파 인물로 여겨졌고, 브레나드는 비둘기파 진영에 굳게 남아 있을지 주목된다.

주의할 만한 것은 브레나드의 연설은 임시 배치로 첨가된 것이다.

그녀는 미국 연방정책위원회의 비둘기파 멤버로, FOMC 에서 영구투표권을 갖고, 자주 나타나지 않고 있다.

화폐 정책

포레나드가 연설을 발표할 것이라는 소식이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즉 연저축이 가금에 가깝다. FOMC 가 이자를 추가할 수 있는 일치 의사를 뜻하는 것으로 보인다.

독일 의지은행 수석 경제학자 혁백 (Peter) 은 최근 몇 달 동안 비농 취업 데이터 평균 증가가 미네랄 연재 희망 수준을 초과하고 있다. 소비자 지출과 GDP 증가, 미중 부족한 것은 최신 ISM 수치 표현, 김융 시장이 안정적이며, 이 요소들은 미연예금 `더 빠르다 `를 지지하고 있다.

이자를 늘리다

하지만 인플레이션 수준은 더 상승 공간이다.

이번 주 비둘기는 관리인 브레나드의 연설이 매우 중요할 것이다. 만약 발언매파를 발언하면 9월 가율 50퍼센트에서 대폭 상승할 것이다.

모건스테르크 (Hanss Redeker) 유럽 외환연구주관은 데일리 (미국 현지시간) 가 중요한 날이라고 말했다. 미연보희망시장을 준비하면 FOMC 의 입장은 일반적으로 푸레나드 (Briderder) 를 발표하는 것은 강경표가 명확한 암시일 것이다.

외환사이트 Forex Crunch 창시자 겸 에란 (Yohay) 에라임 (Yohay) 은 이론에 따르면 브레나드 (Brande Crunch) 은 미연보가 정지 전에 예상되지 않은 노면 자체를 암시하는 것은 큰 암시였다. 9일 후 이자를 지원하고 비둘기파, 대선 임근에 대비해 데이터가 달라져 시장 참가자들에게 미연축을 위한 ‘ 확실한 증거 ’ 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시카고 상거래소 Fed

이율

선물 교환원은 9월 이자를 늘릴 확률이 30%, 11월 이자를 34.5%, 12월 이자를 60.4% 로 나타낼 것으로 예상된다.


  • 관련 읽기

미국 소비자 는 대량 지출 인플레이션 이 여전히 가불 을 막고 있다

외화 추세
|
2016/9/9 14:02:00
44

인민폐의 평가절하 압력은 왜 달러가 높아질 수 있는가

외화 추세
|
2016/9/6 16:19:00
40

9월 이자가 여전히 대략적인 사건에 이자를 넣지 않고 참혹한 대가를 치르다

외화 추세
|
2016/9/5 17:13:00
24

강세 달러 는 인민폐 의 압박 하락 을 기대할 전망 이다

외화 추세
|
2016/8/9 16:00:00
29

이 바퀴는 주기가 거의 끝날 수도 있다

외화 추세
|
2016/8/7 10:23: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사촌 언니 옷 입는 거 쉬워요. 유범 유 웬은 잘 못 입어요.

최근 류웬은 신거리 사진을 공개해 올가을 베이직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사촌언니는 이렇게 심플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작은 짜리마다 만점을 주고 싶은데 어떻게 그렇게 맛있게 입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