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G20 정상 회담 이 전 세계 성장 의 새로운 청사진 을 그리다

2016/9/5 9:56:00 30

시진핑G20경제 성장

20개국 그룹 상공회의는 국제공상업계가 글로벌 경제 관리와 국제 경제 무역 규칙에 참여하는 중요한 플랫폼이다.

2016년 20개국 기업 정상회담은 9월 3일 항저우에서 열렸으며 20개국 회원과 게스트국 1100여 명의 상업계 인사들이 개막식에 참석했다.

중등수입의 함정을 피할 수 있을까

오후 3시

시근평

열렬한 박수 속에서 회의장으로 걸어 들어가다.

시진평은 강연에서 중국 경제체량의 증가와 함께 세계의 협력이 심화되면서 중국 경제가 외부로 향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중국 경제가 지속적인 성장을 지속적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중국은 개혁개방을 추진할 수 있을까. 중국이'중등 소득 함정'에 빠질 수 있을까?

말보다 낫다.

중국은 실제 행동으로 이 문제에 대해 대답했다.

올해 초 중국 은 국민 경제 와 사회 발전 제 13 개 5 년 계획 강령 을 전면적 으로 소강 사회 분투 목표 를 둘러 발전 불균형, 불균형 불균형, 지속 불가 등 강조 수립 과 견고한 혁신, 협조, 녹색, 개방, 공유 의 발전 이념 을 강조 했 다.

오늘의 중국은 이미 새로운 역사 기점에 서 있다.

이 새로운 출발점은 바로 중국이 전면적으로 개혁을 심화하고 경제 사회 발전의 새로운 동력을 증가시키는 새로운 출발점이다. 바로 중국이 경제 발전의 새로운 상태에 적응하고 경제 발전방식을 바꾸는 새로운 출발점이다. 바로 중국과 세계 심도 상호 소통, 세계 깊이로 개방된 새로운 출발점이다.

우리는 경제에서 고속 성장을 유지할 자신이 있고, 계속 자신의 발전을 실현하는 동시에 세계에 더 많은 발전의 기회를 가져왔다.

B20 정책 보고서 제출 시진평

시진평은 20개국 그룹 지도자 정상회담이 10회를 치렀고, 중요한 발전 노점에 놓여 있다고 지적했다.

중방 이 항주 정상 회담 을 주최하는 목표 중 하나 는 20개 집단 을 추진하여 단기 정책 을 중장기 에 실현하는 것 이다

정책 변형

위기 대처에서 장효로 메커니즘을 전환하고 글로벌 경제를 다스리는 중요한 플랫폼의 위치를 공고히 해야 한다.

시진평은 결국 상업계가 성장을 촉진시키는 활력군으로 20개국 공상업계 인사들이 연간 회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항주 정상회의에 적극적인 공헌을 했다고 지적했다.

이번 상공상 정상회담이 원만하게 성공하기를 기원합니다.

강연후 2016년 20개국 그룹 정상회담 의장, 중국 국제무역촉진위원회 회장은 시진평에게'2016년 B20 정책 건의 보고서'를 제출했다.

남아프리카 대통령 마와 캐나다 총리 트루다와 국제 조직 책임자 등 개막식에 출석했다.

자기 후화원을 만드는 게 아니에요.

시진평은 중국의 발전은 국제사회에 이롭고 국제사회에 더 많은 공공제품을 제공하기를 원한다고 강조했다.

중국이 제창한 새로운 제창은 기존 국제적 체제에 대한 유익 보완과 완벽, 목표는 협력 공승, 공동 발전을 실현하는 것이다.

일대 일로의 창의는 연선 각국에서 중국 발전의 기회를 공유하고 공동 번영을 실현하는 것을 제의하였다.

중국이 대외개방된 것은 독각극이 아니라 각측의 공동 참여를 환영해야 한다. 세력의 범위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각국의 공동발전을 지지해야 한다. 자신의 후화원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각국의 공유를 위한 백화원을 건설해야 한다.

시진평은 눈앞에 직면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세계 경제

복잡한 정세와 위험 도전, 중국은 각 측과 함께 항주 정상 회의를 추진하여 완치, 종합 시책의 처방을 추진하여 세계 경제가 강렬하고 지속적이고 평형, 포용 성장의 길을 추진하고 있다.

20개국 그룹은 새로운 세계 경제를 건설하고 성장 원천을 개척하고, 개방형 세계경제, 발전공간을 확장하고, 건설 연합형 세계경제를 응집하고, 건설 포용형 세계경제를 튼튼하게 다져야 한다.

우리의 목표는 성장과 혜와 모든 국가와 국민을 발전시키는 것이며 각국의 국민을 특히 개발도상국의 국민들을 나날이 좋아지게 하는 것이다.

시진평은 현재 세계 기니 계수는 이미 0.7 정도에 이르렀고 공인된 0.6 위험선 이상을 넘어야 한다고 지적했다.

개발도상국 발언권 증가

시진평은 20개국 그룹 구성원들에게 즉시 행동을 취하라고 호소했다.

첫째, 평화가 안정된 국제 환경을 공동으로 수호하다.

각국은 공동, 종합, 협력, 지속적인 새로운 안전관을 수립해야 한다.

유엔 헌장 취지와 원칙을 견지하고 다변주의를 견지하고 대화협상을 통해 갈등을 해결해 더욱 공정한 국제질서를 추진하고 있다.

둘째, 공동 합작공승을 구축하는 글로벌 파트너 관계.

구동존이 있고, 집합이 다르고, 국가는 크기, 강약, 빈부, 모두 평등하게 대해야 하며, 자기를 발전시키고 다른 국가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중대한 글로벌 문제에 대한 소통과 조화를 강화하고 거시경제정책협조 체제를 세워 각 분야의 실질적인 협력을 강화하고, 국가별 문화와 역사적 배경을 다룬 사람들은 교류를 통해 인류의 운명공동체를 구축한다.

셋째, 공동으로 전 세계 경제를 다스리다.

시점과 전진, 시점으로 변하고 평등을 바탕으로 세계경제구조의 새로운 현실을 반영하고 신흥시장 국가와 개발도상국의 대표성과 발언권을 늘리고, 각국이 국제경제협력에서 권리평등, 기회평등, 규칙 평등을 확보해야 한다.

개방 주도로 협력을 동력으로 공유를 목표로 한다.

현재 형세 아래 글로벌 경제 치리 중점은 공정 고효율을 구축하는 글로벌 금융 정리 구조를 공동으로 구축하고 세계 경제 안정 대국, 공동으로 개방 투명한 글로벌 무역과 투자 구조를 구축하고 다자 무역체제를 공고히 하고 글로벌 경제 투자 협력 잠재력을 강화하고, 공동으로 녹색 저탄소의 글로벌 에너지 치리 구조를 구축하고 글로벌 녹색 발전 협력을 추진하고, 공동으로 포용 연동의 글로벌 발전의 구도를 구축하고, 유엔 2030년 지속적인 발전 의사과정을 목표로 발전시켜 전 인류복지 건설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상장 의류 업체 ‘ 난황 ’ 은 일람무려 40 가복 기업이 상반기 재고품 348억 위안이다

재경 특집.
|
2016/9/2 14:35:00
42

경동 VS 천고양이의 상업이 업그레이드!주수 시장 이 먼저 개전 하다

재경 특집.
|
2016/9/1 10:06:00
45

마운은 알리바바를 위해 새로운 기능 스톡을 개발하여 제품'진짜 'Or'가짜'를 나타낸다.

재경 특집.
|
2016/8/30 10:00:00
64

중국 중앙은행의 공개 시장은 오늘 900억 위안 7일기 반환 조작을 진행할 것이다

재경 특집.
|
2016/8/24 9:48:00
38

구조변화 PTA 선물은 수급의 균형을 잃으면서 `대권발 `을 하였다.

재경 특집.
|
2016/8/12 7:55:00
77
다음 문장을 읽다

G20 매체 가방을 생산한 항주 기업은 도대체 어떤 이야기가 있을까?

G20 항주 정상회의는 중외 기자들을 위해 준비한 G20 미디어 백을 인체공학 설계에 따라 어깨를 가볍게 메어 들고, 다리에 임시 타자 테이블이 되어 졸리면 베개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