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우이판, 핫한 생고기는 어떤 남성복 브랜드를 입을까?
한국은 매우 독특하고 만만치 않은 국가이다. 특히 패션산업에서 이미 세계에서 받아들여 높은 평가와 지위가 있다.
스타일, 스타와 사교 매체는 한국이다
유행 문화
3대 구성 부분은 한류 문화, 헤어스타일, 의상, 심지어 아이돌 드라마를 끊임없이 받아들인다.
오늘 작은 편성은 한국 남성복의 궐기를 이끌어 보고, 다양한 스타들의 커뮤니티 브랜드를 즐겨 입는다.
우영미.
우영미가 한국 패션계에서 가장 유명한 거예요.
브랜드
하나.
1959년 한국에서 태어난 우영미는 남성복 분야에서 성공한 여성으로 2002년 처음으로 파리에서 쇼를 하고, 출시한 후 브랜드가 신속하게 고수 운집했다.
파리 남장
한 자리 자리를 차지해 스타들의 사랑을 받았다.
매란방, 작은 자보옥의 어린 남학생을 기억하십니까? 지금은 활탈탈하고 생고기로 하나 되었습니다! 우소동은 우연코, 2015 추동파리 남장쇼, 이 역천장대장대 모델, 올해는'나, 북코'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나가다니, 불길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7MM
87MM이라는 브랜드를 말하자면 낯설지 않을 것이다.
두 87년생의 한국 패션권 IT (IT) 가 “ 모모왕 ” 김원중과 박지옥은 지난 2011년 창립한 길거리 트렌드 브랜드다.
처음에는 온라인 쇼핑몰이 시작됐다. 2014년 서울 패션쇼 첫 쇼를 맞아 기세가 커지고, 큰 티켓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87MM 2016 가을 남장 시리즈
패션은 화려하지 않은 시각 충격, 87mm 가을 남장 시리즈 상대적으로 보수적인 컬러와 깔끔한 가위, 정교한 디테일과 무늬가 더욱 경연스럽다.
철녹색 가죽 재킷은 실용적이고 눈여겨진다.
핑크 벨벳 야구 코트, 초반에 부드럽고 훈훈한 남자의 베스트 룩입니다.
BLINDNESS
블리엔더스라는 브랜드가 2013년 봄에 탄생해 암흑 주의 스타일로 유명하다.
세 사람의 경력은 다르지만 공통적인 매력에 끌려 구성된 디자이너 그룹, 클래식 조종사 재킷은 이 브랜드의 로고 디자인이다.
이 브랜드는 한국 드라마에 자주 등장한다. 특히 그 해에 불타오르는 ‘별에서 온 그대 ’에 등장한다.
김서영
Kim Seo Ryong 은 한국 패션계에서 존중받는 본토 디자이너로, 매번 패션주마다 모델이 최고다. 배우로 변신해도 그의 패션쇼를 걷는 것이 영예다.
Kim (Kim) 13일 세오 (Seo Ryong) 의 양복과 드레스는 많은 한국 스타들이 중요한 장소에 참석하는 가운데, 브랜드는 뉴욕 2014 가을 겨울 패션주간에서 쇼를 시작한다.
김서영 2016 가을 겨울 남장 시리즈
처마 같은 어깨라인, 파격적인 하이 리본 및 더블 버클 디자인, 하이웨이스트 팬츠, 럭셔리한 옷감은 모두 김서영 씨의 사인 디자인이다.
더욱이 웨스칼라 브랜드의 디자인은 쉽게 입기 쉽지 않다. 모델이 있어야 할 몸매가 중요하다는 것은 그 귀공자의 기질이다. 양복 한 세트를 정하더라도 가치도 만만치 않다.
대선은 이 부선 케이비 (K) 비뉴키르영 (KWinseoryong) 을 구입할 수 있다고 건의했으나 상대적으로 평가할 수 있었다.
- 관련 읽기
- 고급 남성복은 중국 남자의 대접을 받지 않는다?
- '환락송 '시즌2가 극중'의상론'이 업계 사고를 일으켰다.
- 구유 를 토하고 있는 옷 은 너무 보기 흉한가?점검하여 물건을 살 만한 돈을 사다
- 연합아그룹이 Centric PLM 을 성공적으로 실시하다
- 타오바오 가 등장하는 가장 엄한 신규 는 성교 를 목적 으로 ‘ 유령 상가 ’ 를 엄벌할 것이다
- '인체 제2피부 ': 니트 속옷이 어떻게 인간의 건강한 벗이 되는지
- 安踏从消费者态度数据入手“去打破”
- 우리나라 마방직 업계 압력 증대 기업 은 내공 을 많이 연마해야 한다
- 마이크로소프트도 패션계에 진출해야 한다.
- 이 전시회 는 기계 생산 과 수공 생산 이 뭔지 알 수 있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