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세 를 공급 측의 개혁 으로 삼아 공급 측 개혁 의 대구도 를 축소시켰다
측구조적 개혁이 제기된 이래 사회상 어느 정도 인식과 오해가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가장 강력한 개혁 조치는 보편적 감세 등으로 경제를 활성화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전문가들은 감세를 측의 개혁의 주요한 수단으로 삼아 무형적으로 공급 측의 개혁을 줄이고 근본적으로 ‘ 비용 인하 ’ 를 종합적 시스템으로 인식하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증효의 개혁 목적을 제대로 실현하려면 원가를 낮추는 조합권도 제대로 해야 한다.
공급측 구조적 개혁의 본질적 속성은 개혁을 심화시키는 것이다.
과잉 생산능을 소화하고 ‘좀비기업 ’을 처치하고 기업의 원가를 낮추거나 부동산 재고 해소, 단판 발전과 방지 금융 위험은 전면적으로 개혁에 의존해야 한다.
장붕 중국 재정과학연구원 연구원은 측구조적 개혁을 전면적으로 소강 사회의 중대한 전략 배치로 ‘ 135 ’ 로 ‘ 5대 발전 이념 ’ 이라는 중대한 개혁 조치라고 지적했다.
따라서 사이드구조적 개혁의 핵심 목표와'135'의 발전 전략 목표는 통일이다.
혁신
발전과 경제발전에 대한 구동과 지탱은 사이드구조적 개혁의 핵심 요구다.
전체적으로 공급측 개혁은 5개 방면의 내용을 포함하여 각각 생산능, 재고, 지렛대, 비용을 낮춰 원가를 낮춰 보완판이다.
단순히 감세, 비용을 낮추는 관점을 강조하는 것은 여러 분야, 여러 차원, 여러 부분의 공급 측의 개혁 구조를 축소시키는 것이다.
실제 조작에서 세금을 줄이는 것은 많은 수단 중의 하나이다.
국무원 발전연구센터 자원과 환경정책연구소 부소장 이좌군 부소장은 공급측 개혁을 추진하는 방향은 8감8증가 : 정부 통제를 줄이고 시장활력을 늘리고, 행정독점을 줄이고 공정경쟁을 줄이고, 세금 부담을 줄이고 기업의 효익을 줄이고, 정부기구를 줄이고, 화폐 초발 증가, 직접 융자를 줄이고, 정부 투자를 줄이고, 자원 소비를 줄이고, 단기 정책을 줄이고 장기 법치를 늘린다.
당연
실체 경제
발전이 어렵고 감세 하락은 기업에 대해 의심할 여지가 없다.
단기 감세 정책을 실시한 뒤 기업소득을 늘릴 수 있고 기업은 더 많은 자금을 들여 생산 규모를 확대할 수 있다.
또 생산환적 세금을 낮춰 기업과 주민이 국민소득분배에서 차지하는 몫을 늘려 주민의 소비력을 증강할 수 있다.
그러나 공급 측의 개혁에서 세금을 줄이는 것은 만능약이 아니다.
서양 수급학파의 주장에 따르면 감세는 가격과 수요를 낮춰 공급을 부활시켜 생산품이 많고 가격이 높고 소비력이 부족해 인한 ‘ 체팽 ’ 교착 상태를 타파할 수 있다.
하지만 중국의 현재의 상황은 이와 같지 않다.
관련 전문가들은 중국의 공급 측면에서 문제가 복잡하고, 많은 백성들은 돈이 없는 소비가 아니라, 국내 공급이 소비 업그레이드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다고 분석했다.
현재 고소득 계층의 해외 쇼핑은 상당한 비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공급 구조가 완만하고 혁신력 부족 등 문제가 주민의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된 소비수요를 억제하고 있다고 한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분명히 감세 작용만으로 한계가 있다.
공급측 개혁에서
감세
원가를 낮추는 조치 중의 하나일 뿐이다.
중앙경제공작회의는 기업원가를 낮추는 배치 배치에 대해 전방위, 다층차적으로 ‘ 조합 주먹 ’ 을 정비하고, 비용을 줄이는 것은 감세 방식이다.
장붕은 제도적 거래비용을 낮추고 기업세비 부담을 낮추고 개혁의 효능을 한층 발휘하고 기업의 재무원가를 낮추고 이율 정상화 정책환경을 창조하고 전력 가격을 낮추고 전류 시장화 개혁을 추진하고, 유통체제개혁을 추진한다.
이 가운데 제도적 거래 비용을 낮추는 것이 중요하다.
공급측 개혁의 핵심은 기업의 제도적 거래 원가를 낮춰 거래비용, 각종 세금, 융자 원가, 사회 보장 비용을 포함하는 것이다.
기업의 창의력 향상, 공급 품질과 효율 향상, 공급 개선 구조에 도움이 되고, 최종적으로 요소 생산율을 향상시킨다.
국발개위 발전 기획사 서림 장관이 여기다.
한 측면에서 제도적 거래 원가를 낮추는 것이 기업보다 더 중요하다.
재경전문가 이녕 [-0.73%] 기업에 따르면 대부분의 세수 비용은 기업의 매출과 이익을 근거로 하는 것으로 분석돼 기업의 적자와 제품 판매량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일부 유전세와 소득세는 납부하지 않는다면 자연히 원가가 생기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반면 제도 성매매 원가, 물류 원가, 재무 원가 등과 기업의 이익이 탈락하면 기업이 개장되면 발생할 것이다.
- 관련 읽기
- 복건 | 복주: 다국적 전기업체 차이화 경영 촉구
- 재경 요문 | 위신 지급 보제 현금 요금 생략 전략
- 핸드백 창고 | 캔버스 가방이 불티가 아니라 패션 예뻤을 뿐이에요.
- 집 | 가구 방적 원단 거래가 끊임없는 커튼 천이 상장되어 뚜렷하게 증가하다
- 업종 주식 시장 | 보승의 주가가 8.89% 하락 운동업계에 다시 경종을 울리다
- 보물을 배합하다 | 티셔츠도 이렇게 예쁘게 입으실 수 있어요. 의상의 포인트는 디자인이 아니에요.
- 거리 촬영 유행 | 캠퍼스 패션거리 촬영, 청춘은 입을 수 있다!
- 추천 | Shawn Colvin G (Scg 국제여장) 신개념 자기주장
- 시장 시세 | 일선 사치품 시수전기상'수요 '판매망의 전도는 분명하지 않다
- 즉시 뉴스 | 알리바바와 경동은 공갈로 소리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