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쿠룽 항구는 진동 후 재개된다

2015/6/20 16:23:00 69

길륭 항구개방대외 무역

‘ 4 ·25 ’ 지진 중 길룬 항구의 피해가 심각하고, 현재 르카쩌 세관 산하는 길룬 해관 복구 재건 작업이 질서정연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변민을 더욱 이끌고 국경무역에 의존하여 부를 증수하고, 우리 지역의 대통로를 돕는다.

르카쩌 세관 부관부 장관은 "4 ·25" 지진 재해 지역이지만, 장목 항구에 비해 길륭 항해가 상대적으로 가볍기 때문에, 지진으로 장목 항구의 대외무역기능이 일시적으로 상실되었고, 앞으로 1 ~2년간 길룬 항구무역량이 대폭 증가할 전망이 크다고 말했다.항구에서 정식으로 개방되기 전에 변민 홍보정책, 자신의 업무 건설 강화, 최적화 업무 프로세스 등 길륭 세관의 주요 업무다.

보포돈주는 길륭 쌍변성 항구에서 지난해 12월에야 운행이 시작되었으며, 현지 국경민들은 국경무역에 종사하는 시간이 비교적 짧고, 각 무역 혜택정책에 대해 여전히 이해가 안 되며, 현재 세관은 홍보 역량을 늘리고, 더 많은 변민 장악 정책을 이끌어 다음 단계의 변경무역에 투신할 준비가 되어 있다.이와 함께 항구에 대응하기 위해 복룬 세관은 자신의 업무 건설을 향상시키고 합리적인 과학의 업무 흐름을 배우고, 길륭 특색 감독모델을 구축할 계획이다.

현재 쿠룽 항구의 주요 수출 상품으로 알고 있다복장일용품, 활양 등 수입 상품은 쌀, 밀가루, 구리 제품 등을 포함한다.2014년 국경민을 감독하다상시 무역수출입 화물 운송은 30006.49만원으로 동기 대비 3.46배 증가했으며, 이 중 수입 화물은 1366.05만원, 수출 1640.444만원으로 각각 1.52배, 11.37배 증가했다.

예.길륭 항구천연의 우세를 가지고 있다. 우리 측의 화물은 여기에서 운반한 후 두 번 나뉘어 가드만도 보카라와 인도까지 나르카라에서 인도까지 운송하는 것이 매우 편리하다. 나는 쿠르릉 항구는 미래가 가장 잠재력 있는 항구 중의 하나라고 믿는다.푸돈주설.

관련 링크:

어제 오전 시장 배김가조는 우리 시장 수출입 기업을 개발하고 기업의 생산 경영과 수출입 상황을 상세히 파악하고 기업의 생산 경영 방면에 존재하는 곤란한 문제, 현장에서 기업의 난제를 해결하고 실사를 처리한다.

‘기업은 어떻게 브랜드를 조성합니까? 어떻게 공급 체인 운영 관리를 합니까?”, “기업은 또 해결해야 합니까? 정부는 어떤 방면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까요?” 배김가선은 스바트 수출입구 유한회사, 가성대외무역유한회사, 건발주식회사 등 기업의 생산 경영, 수출, 주문 등 실질적으로 기업의 생산 현장을 응시하고 있다.이에 따라 우리 시 11개 대외 무역 기업 대표를 초청하여 좌담 을 상세히 파악 해 현재 경제 상황 이 대외 무역 수출입 의 영향 과 인민폐 환율 파동, 기업 융자 문턱 향상 등 기업 의 압력 을 현장 조정 해 기업 대외 무역 발전 의 문제 를 해결 했 다.

배김가는 대외무역은 우리 시의 경제 성장을 이끌어가는 중요한 힘으로 총체적으로 건강한 것으로, 작년에 우리 시에서는 531억 달러의 수출액의 반벽강산을 완성했다고 지적했다.우리 시의 수출입 기업은 혁신 을 중요 한 위치 로 한층 고련 내공 을 가중시 플라스틱 브랜드 를 강화 하 고 전력 발전 전자 상업 을 보완 공급 사슬 의 플랫폼 건설 을 최적화 수출 제품 구조 다.생산성 서비스를 결합하여 생산기지와 효율적인 대응과 상호 소통을 해야 한다.그는 미래 하문은 유럽의 철도로 개통하면서 해상항로를 넓히면서 수출입업체들이 일대 일로와 자유시험구역 건설의 기회를 붙잡고 스스로 나서는 것은 물론 다른 제조업 기업을 이끌어 나가도록 권장했다.복지 건설을 강화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여 전자 상거래를 잘 하고, 대종 상품거래를 대대적으로 발전시켜야 한다.

배김가씨는 정부 관련 부문에서 서비스를 개선하고 효율을 높이고 정책을 적극 향상시켜 기업의 실난을 해결하도록 돕겠다고 밝혔다.기업의 건의와 의견을 빗은 뒤, 재빨리 관련 정책을 연구해 금융, 환세, 수출신용보험 등 측면에서 기업에 대한 지원을 해야 한다.구안부문은 계속 혁신하고 통관 효율을 높여 통관 원가를 낮춰 기업의 통관 환경개선을 돕고 수출입 기업이 더욱 편리함을 느끼고 우리 시의 대외 무역이 끊임없이 발전하도록 추진해야 한다.

부시장은 연구 연구에 초청했다.


  • 관련 읽기

국방면 투방은 윤출과 윤입되는 방식을 채택할 것이다

정책 법규
|
2015/6/17 11:56:00
70

정부는 많은 조치를 병행하여 경로 경로발전을 지원하고 있다.

정책 법규
|
2015/6/15 9:00:00
5

국경 전상 이 하이라이트 로 우리 나라 의 대외 무역 이 지속적 인 발전 을 고수 하다

정책 법규
|
2015/6/13 14:37:00
33

국무원 은 인터넷 + 대외 무역 + 송송 을 국경 전상 에 묶여 ‘ 향 떡 ’ 으로 만들었다

정책 법규
|
2015/6/11 14:40:00
55

“ 세금 조절 ” 은 면세 ” 의 조합 주먹이 속속 발력할 것이다

정책 법규
|
2015/6/6 23:12:00
17
다음 문장을 읽다

'두생화 '비주얼 폭발 표 왕리쿤 상큼한 스타일링이 앞서고 있다.

왕려곤은 극중 풋풋한 차림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돋보이며 한극적인 멋을 뽐내며 왕리곤이 극중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