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양 쓰레기 복장이 범람만 명이 팔린다!
새벽 6시, 광동성 육풍시, 쌍련 시장 주변의 골목, 한 칸 한 칸짜리 민간 스위치를 열고 전국 각지에서 온 중고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복장 소매
상인
매 철갑문 뒤에는 모두 한 집 거주, 가공, 매각 기능이 몸에 있는 ‘ 삼합일 ’ 이다.
각 상점의 분업은 매우 세밀하고, 짧은 치마, 스웨터, 외투, 피초, 각 상점은 거의 품종만 팔린다.
가게 주인은 주로 일본, 한국 등지에서 수입하는 낡은 옷이라고 직언했다.
국외구복은 우리나라의 명령이 수입을 금지하는 고체 폐기물이며, 또한 ‘ 양쓰레기 ’ 불법 입국의 중점 목표 중 하나다.
그러나 기자는 최근 광동 광서, 강서 등을 방문해 불법 경영 서양 쓰레기 복장 이 이미 발랄한 산업 을 덮 고 뒤덮 면 넓 고 머리는 막기 어렵고 사슬찾기 어렵다.
법 집행 근거가 부족하기 때문에 일부 지방 보호 우산은 여전히 타락하지 않고, 여러 해 동안 치료 효과가 제한되어 있다.
만 명이 헌 복장을 팔다
산미 세관 수사국 통계에 따르면 인구 26만 명의 비석진 위에서 직접 양쓰레기 의류 경영을 하는 사람은 만여 명이다.
돌석진 쌍련 시장 주변의 골목 전봇대, 외벽에는 물류와 낡은 옷들이 둘러싸여 있다.
일부 주민 건물의 여러 층이 뚫려 화물 운송, 숙박, 재고, 재고 및 재고, 특수 여행사로 개조되었다.
《경제참고보 》기자는 현장에서 외국 쓰레기 의류 사업에 관련된 측면에서 모두 전문 경영이 있다.
석진은 광동성 육풍시 남부에 위치해 홍콩의 해상과는 115해리였다.
개혁개방 초기부터, 현지에서 홍콩 이주한 사람들은 해외에서 가져온 낡은 복장을 진보로 여기고, 천천히 자용으로부터 가공 판매로 간주되고 있다.
석석진 경제의 기초는 약하지만, 낡은 의류 시동 자금이 적고 기술적 요구가 낮고, 수요가 안정되어 현지 대량의 한산노동력을 모색하여, 점차 전국적으로 유명한 전문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낡은 복장은 비석석에서 전국 각지로 흘러, 강서남창의 주자홍골목 커뮤니티에는 이런 옷가게가 적지 않다.
구복의 판매가가 10원에서 200원까지 다르며 피초의 부르는 가격은 심지어 8000위안에 달하고, 이것은 비석 진품 때의 가격보다 몇 배나 늘었다.
옷가게에 들어서더라도 겨울에 곰팡이가 피어올라 온 옷이 바로 바닥에 쌓여 있다. 고객들은 그 중'타오오'에 있다.
중년 여성은 이 점포의 주요 고객으로, 그들은 자신이 구입한 것은 외국 구복임을 잘 알고 있다.
그러나 이 옷들은 소독을 거치지 않은 채 십여 년 동안 묵은 단골손님들을 신경 쓰지 않았다.
가게 주인은 대부분 물건을 팔지 않는 것이 낡은 옷이다. 더 이상 팔리지 않는다. “ 좋은 디자인은 하루 이틀 동안 놓아 남에게 가려졌다. ” 고 말했다.
광서남녕의 관당 시장에서 기자들도 적지 않은 낡은 옷가게를 발견했다. 곰팡이 나는 옷들이 바닥에 쌓여 있으며, 통상적으로 한 디자인은 하나뿐인데, 뚜렷한 퇴색, 기구 등의 흔적까지 묻어 있어, 심지어 매가가 10원까지 낮아 외문 상표가 있다.
가게 주인은 이 옷들이 다 "라고 주장한다.
대외 무역
꼬리 상품, 그러나 각종 특징은 모두 서양 쓰레기 복장으로 알려져 있다.
기자가 조사한 결과 외국 구복은 우리나라 시장에 유입국, 운송, 가공, 판매 등 몇 개로 나누어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다른 무리들이 경영하고 단선 연락을 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몇 년 동안 법처에서 고압 타격 하에 양쓰레기 의류 밀수운송 노선이 변해 전통적으로 직접해산지광동 육풍비석진 외에'베트남 -동흥 -광주 -육풍','홍콩 -심천 -육풍','월남 -복건 -육풍 '등 지역 선로, 체인, 증거 체인 폐쇄 어려움이 있다.
곤경:고압 타격이 여전히 끊이지 않는다.
석진 등지의 낡은 복장 시장은 여러 차례 언론에 노출되어 여러 차례 정리를 받았다.
그러나 이런 고압적인 타격 아래 비석진 명목하게 경영하는 가게는 적지 않다.
산미세관 통계에 따르면, 비석진 씨가 구복장을 운영하는 가게 수는 2000간을 넘어섰다.
육풍시의 밀수와 공상 등 부문의 데이터는 2013년부터 2014년, 현지에서 모두 3합1을 청산하고 2000간에 가깝다. 오막집 158간, 창고 13간, 누적 수납 가구가 4500여 톤으로 집법 집행력이 역대 최대다.
고압적인 충격 아래 낡은 복장 시장은 여전히 끊임없이 끊이지 않는다.
설날 전야 한 매장 주인은 기자에게, 연말 고객이 많지 않은, 임대 만료 등의 원인으로, 많은 매장은 이미 잠시 휴업되었고, 그는 설날 이후에 다시 ‘택이 더 좋다 ’고 제안했다.
다른 유형의 고체 폐기물을 구별하고 외국의 낡은 복장이 우리나라에 유통된 후 원자재 추출이나 순환을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유통판매에 직접 들어가는 과정 중 환경과 대중의 건강에 대한 위협이 은밀해졌다.
그러나 우리나라 현행 법률 법규는 중고 복장을 금지하지 않고, 일단 외국 쓰레기 복장이 불법 입국하면 이런 낡은 것에 대한 것이다
복장 시장
법집행 근거가 부족하고 위압력이 부족하다.
육풍시, 남창시 서호구 등지공상부문에 따르면 현재 구복장 시장의 청소는 공상 행정이나 성관의 법규를 적용할 수 있으며, 주요 처벌은 무허가 경영이나 위건에 근거하여 처벌 수단이 많은 것은 화물이나 벌금을 공제할 수 있다.
“ 소비자 권익을 침해하는 것은 왕왕 권위가 부족한 감정결론에 대해 상표침권이 마땅하지 않다고 한다. ”
이와 함께 이들 삼합1의 문점은 대부분 현지의 민거로, 집법 부문을 압류하거나 경솔하게 입주 청부도 법적 지탱이 부족하다.
유사한 법 집행 곤란은 각지의 낡은 복장 소매시장에 보편적으로 존재한다.
석진 한 구복장 경영자는 《 경제참고보 》 기자에게 “ 삼합일 ” 가게의 임대금은 1년에 2만 위안 안팎으로 “ 1년에 한 곳만 되면 10여 만원을 벌 수 있다 ” 고 밝혔다.
한편 행정처벌 위압력 부족, 또 다른 한편으로는 경제적 이익이 없는 유혹으로 이런 서양 쓰레기 복장 문점들이 뿌리뽑히기 어렵다는 점이다.
현기 “ 공상소 부소장 동생 ” 도 낡은 양복을 팔았다
일부 창고 화물주 와 문점 경영자 들 이 암방 을 하는 기자들 은 낡은 것 을 한다고 거듭 말했다
의류 장사
걱정할 필요는 없다. "우리는 수십 년 동안 일을 해본 적이 없다"며 "밀수와 공상들이 창고를 찾자마자 돈을 벌기 때문에 읍에서 인근 마을로 이사 갔다"고 말했다.
기자는 취재에서 불법 경영 낡은 의상 체인에서 지금도 혹은 암암리에 ‘ 보호우산 ’ 이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충격 과정에서 태도가 불확고하고 입장이 불확고하고 조치가 부득이하다.
세관 등 부서 책임자는 불법 경영 구류 사건을 조사하는 동시에 권전거래, 독직 등 위법범죄 행위를 더욱 깊이 파헤쳐야 한다고 조언했다.
석진의 거리에서 기자는 일부 오토바이 ‘낡은 옷을 산다 ’고 몇 분 동안 수중거리로 기자를 부근의 창고로 보냈다.
‘ 손님 ’의 전화로 연락을 받고 급히 달려온 화물주는 기자를 위해 창고 문을 열었다.
어두운 벽돌을 평방으로 쌓아 수백 봉지의 양쓰레기 복장이 겹겹이 쌓여 있으며, 한 봉지의 무게는 100킬로그램 정도에 달할 수 있다.
한 점주는 법검사에 대비하기 위해 문점은 대부분 아침 6시부터 9시까지만 영업하고 9시 공상소의 경적이 울리자마자 문을 닫는다.
네가 철갑을 잠그기만 하면 안에서 무엇을 하든 그는 상관하지 않는다.
또 주인은 기자에게 공상업소 한 부소장이 매일 옛 의류매장을 점검하고 있지만 부소장의 동생은 낡은 양복을 팔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나라의 현행 법률 법규에 따르면 불법 경도와 퇴출된 고체 폐기물은 모두 형벌에 들어갈 수 있다.
그러나 기자가 공개한 심판문서를 검열해 최근 2년간 고압 타격을 받은 가운데 창고 사장이나 노동자가 없기 때문에 형법제재를 받았다.
2013년 현재 불법 처치로 육풍의 집행자가 3명에 불과했다. 이 중 2명은 구복수송을 받은 외성화물차 운전기사로 1명은 육풍적 오토바이 운전자다.
기자는 이런 상황에서 육봉시의 개인 취재 담당자 취재에 대해 “일부 창고 화물이 사법에 이체되지 않은 기준에 이르지 않았고, 또 일부 창고 사장은 소식을 듣고 달리기를 당하지 않고 귀결했다 ”고 말했다.
육풍시는 또 2013년부터 지금까지 이 시에는 이미 4명의 과학간부가 해외의 구복에 타격을 입어 면직에 대해 문책을 받았다. 그중 비석진원 서기와 진장 등이 포함됐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2년 케냐 국제 무역 박람회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2년 탄자니아 무역 박람회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2년 탄자니아 공업 기계 전시회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2 마다카스카이 무역 전시회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2년 가나국제무역전시회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2년 에티오피아 국제 무역 전람회
- 스타덤 | 판빙빙 패션 패딩 모델 & Nbsp
- 매일 첫머리 | 현대 복장 전시회 가 전 세계 문화 대시험 을 만났다
- 캐주얼 | 规避美债风险 佛伦斯服饰首选imo企业即时通讯
- 구두 | 길거리 신사 & Nbsp; 럭셔리 정제 구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