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성: 소기업이 로봇을 쓸 수 있게
산업의 발전이 점차 성숙해지면서 인공 원가가 계속 상승 태세를 보이고 있지만, 반대로 로봇 부품 원가가 끊임없이 떨어지고, 게다가 공업로봇이 24시간 동안 생산을 중단하지 않고, 미래 생산에 대한 주력군이 이미 다를 수 없는 사실이 된 것 같다.
공업 로봇은 생산과 제조 분야에서 응용되는 로봇, 목표는 자동화, 지능화, 이미지'고대상'을 이루는 중소기업들이 자각적으로 높아질 수 있다.
그러나 영파자성 지분 유한회사 회장 손평범, 자성 로봇기술 유한회사 이사장 이입군 회장이 보기에는 중소기업의 왕성한 수요는 일시적인 자금에 휩싸여 미래 공업로봇이 중소기업에 들어가는 것이 당연하다.
로봇 집성 응용 업종의 공급 비대칭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니트 제조업체로, 자성 지분 유한회사는 2013년부터 6축 로봇용 컨트롤러 사용을 시작한 뒤 올해 진군 시스템을 집성하기로 결정한 이 분야에 자성기인 기인 기술 유한 회사를 설립해 새로운 공업 로봇 응용 상업 모델을 구하고 있다.
'자지 '기업에서 필요한 로봇.
이입군의 장난으로 중소기업을 기업계로 불리는 ‘자지 ’는 “현재 인터넷 사유는 ‘자지 경제 ’를 하겠다고, 저렴한 계수를 주목하는 저렴한 사용자, 기업 서비스도 마찬가지다. 서비스가 수량 많은 ‘선사기업 ’이라는 선택이다 ”고 말했다.
자성은 연구를 거쳐 중소기업이 생산형 공업로봇의 수요에 대해 사실상 계속 억압되고 있다.
“ 몇 십만 위안, 수백만 위안의 공업로봇 한 대가 자연히 중소기업을 경원케 한다.
로봇이 중소기업에 들어가게 하려면 먼저 로봇 응용 시스템의 가격을 내려야 한다고 생각한다.
손평범설.
물론
중소기업
로봇 생산에 대한 요구도 대기업과 다르다.
절강의 중소기업이 제조한 상품은 여전히 저단적이며 생산 정도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다.
로봇이 먼저 중복적인 인공노동을 대신해 생산효율을 높이고 생산원가를 낮추면서 높은 소음, 다분진에 응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
기술적 요소 외에 재무 장부도 계산해야 한다.
연구된 중소기업들은 2년 동안 본전을 되돌릴 수 있기를 희망하며 최대 3년이 넘는다.
중소기업이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이 더욱 민감하기 때문에 2 ~3년간 생산을 장악하고 시장이 흔들리면 배가 작게는 방향을 잃게 된다.
로봇을 배치하면 본전을 찾지 않았다면, 이런 기동성을 연루시켰다.
이입군설.
이에 따라 손평범과 이입군이 자성로봇에 대한 위치를 정하는 것은 중소기업을 위해 높은 가격대비를 제공하는 공로봇 응용 해결방안이다.
공업로봇 응용 시스템에 있어서 판매가 아니라 만사대길이다. 어떻게 양성기업의 직원학회 운영을 하는 것은 바로 이어지는 과제이다.
이들이 내놓은 해결책은 자성로봇이 자성주식의 밑바탕에 의존하여 완전한 애프터서비스 네트워크를 세우고 초기에는 자성에서 교육을 전적으로 맡아서 재임하는 것이다.
물론이고, 급여만 사회화된 훈련체계를 세워야 이 문제를 철저히 해결할 수 있다.
어떤 직원은 교육학교의 학습을 거쳐 각양각색의 공업로봇을 다룰 수 있으며, 한 기업이 되면 다시 한 번 공부해야 한다.
사회화된 훈련체계를 세워 생산업체들도 더 이상 고객 기업 양성원들에게 과다한 원가를 지불할 필요가 없다.
시스템에 전념하다 집성
지금의 공업로봇 기업은 대부분 산업사슬 노선을 걷는 것을 좋아하지만 자성 분석이 끝난 뒤 이 노선을 포기하고 시스템 집성상으로 공업로봇 업계에 가입하기로 결정했다.
“자성은 공업로봇의 응용에 집중하고 싶어 ——로봇이 생산 과정에서 진정으로 작용하는 것이 아니라 산업체인 덮는 것이 아니다.”
이입군설.
인자성은 이를 위해 전통적인 상업 모드: 시스템 집성에 전념하고 로봇 본체를 생산하지 않고 국내외 성숙한 생산로봇을 구입한 후 고객의 수요와 생산장에 따라 생산 프로그램을 설정해 정제된 공로봇 시스템을 고객에게 판매하고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성 로봇 의 핵심 하드웨어 는 독일 쿠키, 일본 사키, 에프 특등 국제 최고, 가장 성가비 의 로봇 본체 공급 업체, 소프트웨어 는 고객 의 구체적 생산 공예 수요 에 따라 정제 개발, 공업로봇 시스템 을 제어 프로그램 을 가입, 로봇 이 자신 이 어떻게 할 지 알 수 있 게 한다.
우리가 제공한 가장 간단한 로봇 응용은 근로자들이 시동을 누르고 잠깐을 멈추고 닫는 버튼만 누르면 된다.
이 패턴의 장점은 자성로봇이 제로 개발할 필요도 없고 대량의 자금을 들여 생산라인을 건설할 필요도 없고 자금 압력도 크지 않다는 것이다.
이입군 소개서.
자성 지분 이 용감하게 진입 하다
공업
로봇 업계, 자성 로봇 회사의 기질이 지능 니트 장비 분야에서 10여 년 동안 쌓인 것이다.
그들은 영파와 스위스, 이탈리아에서 각각 연구 개발팀으로, 니트 업계의 생산 자동화를 깊이 연구하고 있다.
자성 스마트 니트 설비는 기계 구조의 정밀성을 막론하고, 그 제어 시스템의 복잡성은 통용 공업로봇보다 못지않다.
사실상 시스템의 기본 원리 하드웨어 구조와 밑층 소프트웨어 등 양쪽이 고도로 통한 알고리즘, 하드웨어 I /O 판카드 등 세부적인 부분에서만 다르다.
자성지분은 2003년부터 개발하고 스마트 니트 횡기기를 생산하는 컨트롤 시스템을 제어하는 것이 공업 로봇 4대 구성 부분 중 하나다.
자성지분은 니트 횡단기 컨트롤러의 생산 경험을 참고해 2013년 홍콩 과학기술대학과 함께 6축 로봇 컨트롤 시스템을 개발하고, 안휘의 호수에 투자하는 것은 국산 로봇 제어 시스템에서 가장 선진적이며 국내 유일하게 상용된 6축 로봇 제어 시스템이다.
이입군은 자성로봇이 다른 동행의 경쟁 우세에 비해 이 핵심 기술에 대한 장악에 대해 자성이 이미 독자적으로 고객에게 로봇 응용 방안을 제공하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로봇 업계는 기술 밀집형 산업뿐만 아니라, 자금 밀집형, 고단 인재 밀집형 업종, 자성 로봇은 크게 강해지고, 자신에게는 비교적 큰 자금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고객 공업로봇 시스템도 대량의 자금이 필요하다.
그렇다면 공업로봇의 응용 비용을 어떻게 낮춰야 할까? 이입군은 각급 정부가 금융 차원에서 정책적 경사로 정책을 기울이고 기업 배치 후 보조금을 부쳐야 할 뿐만 아니라 협력 과정에서 우수한 중소기업 고객들이 판매자 대출, 분기 지불 등 다양화한 지불 수단을 제공할 것이다.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최근 봄 여름 니트 원단 공급량이 안정적으로 상승했다
- 패션 속보 | Forever21 나이키만 청소년들에게 인기가 있다
- 이번 시즌 유행 | 심플한 슬리브 스커트, 새로운 고도까지 아름답게!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解读2015传统服装业发展趋势
- 금융재테크 | P2P网贷培育信任仍是第一要务
- 창업의 길 | 큰 데이터 창업은 몇 개의 칸을 넘어야 합니까?
- 재경 특집. | 선상에서 위신으로 전환하는 것은 전통상가 전환형 O2O 의 관건이다
- 회사 뉴스 | 구목왕 의 업적 불황 이 불황 에 빠지다
- 브랜드 건설 | 7필의 늑대 + 투자 + 실업 + 새로운 전략
- 매일 첫머리 | 미방 의상과 삼마 사이의 친근한'육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