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일반 복장은 각별히 항균 효과를 추구할 필요가 없다

2008/12/2 0:00:00 10242

복장

날씨가 추워지자, 백화점, 슈퍼마켓 패딩, 보온복 판매가 한창이다.

예년과는 달리 항균, 억균 등의 호칭 소리가 없어졌다는 것이다.

항균장: 항균은 이미 더 이상 판매점이 아니다. 2003년 항균복장이 나타나자 항균억균, 살균 등의 ‘ 항균사 ’ 가 사업가가 주요한 점이 되었다.

각종 소위 항균 섬유, 나노 기술 등 제품들은 상가 과도하게 백균을 파살하는 신의로 과장되었다.

그러나 지난해 1월 상하이시 추출 패딩 추출 합격률은 70%, 시장에 나타난 항균 패딩을 겨냥해 전문가들은'항균 기능'과 국가 표준 제한의 유해균종은 아무 상관이 없기 때문에 이른바'항균 효과'가 검증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지난해 8월 1일 우리나라의 첫 항균 니트 표준'FZ /T73023 -2006 항균직품'이 실시되었으며, 올해 1월 1일 방직물 성능을 겨냥한 국가 표준 GB /2007'방직품 저항 성능'이 발표됐다.

이 두 표준의 실시는 올해 항균 복장 시장이 갈수록 규범화되었다.

기자는 최근 몇몇 상점과 슈퍼마켓 인터뷰에서 많은 속옷의 옷감은 이미 항균, 억균을 판촉으로 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한 판매원이 기자에게 올해 항균이 유행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유행하는 것은 편안한 옷차림이다.

새로운 표준의 실시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생산을 규범적으로 규범적으로 규범한 것으로 알려졌고, 이번 겨울 의류 시장의 항균은 더 이상 판매되지 않았지만, 일부 기업들이 테두리를 닦고 있다.

경성의 유명 상가에서는 항균 억압 전방을 이끌어온 국내 유명 패딩 업체들이 항균 억제를 전문적으로 판매하지 않았고 기자는 단지 그 의류 카드에서 작은 카드를 보았을 뿐, 곰팡이 방지, 독특한 냄새, 건강 패딩을 제외하고 있다.

기자가 이 제품의 곰팡이 방지, 좀을 방지하고 냄새를 제거하는 원리를 물었을 때, 판매원은 이러한 제품은 특수 처리를 거쳐 살균기능이 있다고 설명했다.

북경 풍대구 화당 상가에서 기자는 상해의 한 유아 의류 카운터 앞에서 소위 나노 양이온이라는 흰색 내의 종이 상표에 항균, 냄새 제거, 피부 관리를 명시했다.

또한 신속하게 부상 점막을 보호하고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를 보호하고 병균에 감염되지 않도록 피부표면의 병균을 흡착시킬 수 있다는 설명이다.

100회 세탁 후 항균률은 여전히 90% 이상 유지된다.

기자가 이 의류의 표지에 항균 기능을 밝히지 않았냐고 물었을 때, 신제품은 모두 종이로 표시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 항균 내의 가격은 60여 위안이지만 항균 기능을 갖추지 않는 일반 옷은 50여 위안이다.

전문가: 항균을 각별히 추구할 필요는 없다. 취재 중 기자는 현재 항균 원단은 섬유, 나노미와 조제 등 다양한 가공 방식으로 나노미로 나누어져 있다.

기존 항균 제품들은 모두 날염 단계나 완제품 이후 항균제를 가입한 후 정리된 것으로, 이런 복장은 세척을 하면 항균 성분이 없어지고 항균 제거 효과를 잃고 일회용 항균 제품이 될 수 있다.

그러나 국가적 표준 중 항균에 대한 항균의 요구는 양측: 항균효과, 둘째는 사용된 보균 제품 자체의 안전성.

항균 제품의 안전성에 대해 표준에 대해서는 관련 부처의 비준을 거쳐 피부자극성 및 알레르기 테스트를 해야 한다고 명시했다.

이에 대해 국가 섬유질 감독검사센터의 고급 엔지니어 진언화가 소비자를 일깨우고 항균 억제는 세균의 번식을 억제하는 것은 살균과 같다.

예를 들어 일부 자생병균의 복장은 가공, 운송, 세탁, 보존 등의 환경에서 두 차례의 오염을 초래하고 항균 기능이 파괴될 수 있다.

억균복은 세척시 산이나 알칼리 세제를 사용한 후 항균, 억균 기능에 영향을 준다.

자연계 균종은 물질이 많거나 모든 균군을 억제할 수 있는 물질이 없다고 전문가들은 지적했다.

현재 국가 기준으로는 황금색 포도구균, 대장균, 흰색 염주균 등 3종의 상용균의 억균률에만 한정된다.

국가표준은 항균 제품을 A (10회 이상, 금색 포도 구균의 항균율 99%), AA (20회 이상, 금색 포도 구균 항균율 80%, 대장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 AAA A (50회 이상, 금색 포도구균 항균율 80%, 대장균 항균율 70, 흰색 병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형

세모 소비: 세모 인증: 세모, 항균 의류, 항균 의류, 항균 의류, 무균 격리 환자, 항균 물질, 항균, 항균 양말, 항균, 항균 양말, 항균

보통 옷은 각별히 항균 처리를 할 필요가 없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항균 억제, 균억제 복장을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항균, 억균류 복장을 구매할 때 의류 표지를 조심해야 한다.

국가표준 규정은 항균, 억균 복장 표지는 3 방면의 내용을 갖추고 있으며, 의류의 항균급을 표명해야 한다.

A 급 또는 AA 급 또는 AAA 급.

제품 항균 성능 및 주의사항.

세균 군명 표시, 사용 중 주의해야 할 사항.

이 복장은 국부항균이 있다면 구체적인 항균 부위를 지적해야 한다.

양정

  • 관련 읽기

대외무역의류점'짝퉁복'이 빈번히 나타나다.

소비권
|
2008/12/1 0:00:00
10243

백화점 판촉 1000원 이상 의류 가 갑자기 증가했다

소비권
|
2008/11/29 0:00:00
10257

천진 시민 의혹 트럼펫 옷 큰 돈 안 쓴다

소비권
|
2008/11/29 0:00:00
10248

구두값 거품이 언제 깨질까

소비권
|
2008/11/29 0:00:00
10231

수놓은 신발을 빨아서 신발가게에서 돈을 벌었다

소비권
|
2008/11/29 0:00:00
10243
다음 문장을 읽다

제1회 중국 은 신주 의류 축제 가 개막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