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 신발 기업이 종횡으로 결합된 새로운 마케팅 모드
현재 각 업계는 한 차례의 카드를 경력하고, 한 번에 걸쳐, 변화 후, 이미 상대적으로 성숙한 브랜드 모델화, 운영체계화 단계에 들어섰다.
브랜드 시대의 치열한 경쟁을 앞두고, 어떻게 모든 배가 흐름을 다투고, 시장을 용감하게 빼앗을까?
어떻게 독자적으로 일파를 세우고 차이화된 경영의 길을 찾습니까?
최근 한 브랜드 마케팅 세미나에서 식품 업계 마케팅에 종사한 한 마케팅 총감은 "브랜드 팔차원의 법칙" 을 제기해 업계의 보편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소비자 심지 를 점령 한 20여 년 의 발전 을 거친 천주 기업 은 이미 초기 단순한 조세 마케팅, 광고 전파, 스타 효과, 이벤트 마케팅 등 단원적 마케팅 마케팅 등 단원적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수법, 규범화, 체계화, 흐름화, 흐름화 브랜드 경영 상업적 으로 한 무리 의 안전, 헝안, 칠필 늑대 등 자주식 브랜드 운영 체제 운영 체제 를 세운 성숙기업 이다.
"주류는 힘입니다."
아티스트 식품 마케팅 감독은 임덕전을 결합해 여러 해 시장실전 경험을 결합하여 ‘ 브랜드 팔차원 법칙 ’ 을 제시했다.
우선 리더십의 앞서가는 법칙, 임덕전, 당신의 제품보다 좋은 제품을 요구하는 것보다 업계의 선두자가 되자 선자는 마케팅 공략의 비결 중 하나로, 어떤 업계의 지도자가 처음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상품카드다.
그 다음은 품종 집중 법칙이 앞서고 있으며, 어떤 제품의 유별을 앞세우지 못하면 새로운 품종을 고려할 수 있으며, 많은 IT 사들은 이 간단한 법칙에 따라 하룻밤 공명명명취를 세울 수 있다.
이어 소비자 심지가 차지한 법칙과 브랜드의 인지법도 심화됐다.
임덕전은 첫 번째 시장에 진출하는 것보다는 처음으로 소비자 뇌리에 들어서며 첫 번째로 마음을 들여 첫 번째 시장에 진입하는 것보다 낫다.
마케팅 운영은 상품전이 아니라 인지전만이 부족하다는 것을 인정해야 하며 소비자의 충성을 가장 필요로 한다.
마케팅 세계에서 인지는 현실이고 모든 것이다.
혼타자동차는 미국에서 지도자 중 하나이고 일본에서는 변도 닿지 않는다.
일본의 혼전과 미국의 혼전은 무엇이 다릅니까?
제품은 같은 것이고, 다른 것은 양국 소비자의 심지 인식: 미국, 일본의 HONDA 대표는 자동차 브랜드, 일본 대표는 오토바이다.
브랜드 기억을 창조하는 것이 소비자가 인정받은 후, 다음은 어떻게 해야 할까?
물론 기억점을 만드는 것이 바로 전략 마케팅 법칙이다.
마케팅 운영이 가장 위력 있는 관념은 소비자 기억점을 독점으로, 집중은 브랜드 마케팅의 자원 초점 원칙이다.
미국 하버드대 기업 전략 전문가 마이클 포터는 소비자의 마음에서 하나의 단어를 차지할 수 있다면 기업이 놀라운 성공을 거둘 수 있다고 주장했다.
제품이 아무리 복잡하더라도 시장의 수요가 어떻든 간에 어떤 단어나 어떤 이익점에 초점을 맞추면 두개, 3개나 네 개에 그물을 친다.
임덕전 다음은 종향 마케팅 법칙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당신이 실행할 브랜드 마케팅 전략은 당신이 있는 위치의 깊이를 완전히 보고, 특정한 품류에 집중하는 것은 연신적이며, 국역 범위의 논리적인 사고혁신이라고 말했다.
소비자들은 마음에서 브랜드를 정렬해 매개 브랜드를 대표한다.
마케팅 전략은 소비자의 심지 속도에 달려 있고, 네가 점령할 위치에 달려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목표가 1위를 차지 않는다면, 둘째, 혹은 당신의 현재 브랜드가 2위에 있다. 그렇다면 상극상생마케팅 법칙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
임덕전은 두 번째, 당신의 전략은 첫 브랜드에서 결정해야 할 것이며, 리더 브랜드의 정수를 찾아내야 한다고 말했다.
더 나은 것을 시도하지 말고 남다른 것을 해야 한다.
물론 기업은 항상 끊임없이 발전하는 것을 추구하고, 이때, 브랜드의 횡향성 발전은 브랜드의 재생의 유력한 법칙이 되고, 즉 가로 마케팅 법칙이다.
임덕전은 많은 마케팅인들이 브랜드의 연장을 사고할 때 종종 품종의 깊이개발을 정규 법으로 삼고, 브랜드의 횡향성을 소홀히 한다.
종합적으로 사탕류 시장은 기본적으로 대동소이므로 시장은 줄곧 넓히지 못한다.
아테네는 과일사탕의 기초에 ‘비타민 ’이라는 개념을 넣어 조합을 진행해 아베 V9 라는 대중의 인정을 받은 비타민 사탕이 탄생했다.
이렇게 할 수 있다. 가로 마케팅은 마케팅 모드가 새롭게 창의된 것이 아니라 제품의 혁신이다. 단순히 “ 가로 제품 ” 을 창조하는 목적은 제품 분류선을 깨는 데 있다.
- 관련 읽기
- 상회 협회 | 일본 유명 패션 브랜드 Suport Surface 가 도쿄 패션을 뒤흔들었다
- 신제품 발표 | 브랜드 스니커즈'나라 베이비','천사의 아기 '추동 신상품 발표회 개막
- 장식품 창고 | 2012 Swatch 신규 시리즈 TOUCH 시리즈 전면 출시
- 본망 전문 원고. | 신예 디자이너 유혁군: 지금의 시대에 맞서야 이길 수 있다
- 무역 정보 | 우리 나라 대외 무역 마케팅 상황 대비 — 2012년 4월 대외 무역 지수 간소화
- 세계 시각 | 파라과이 통계는 자국 의류 제조업 최근 몇 년 동안 발전 개황
- 시세 분석 | 절강 중소형 방직 기업 공장의 이전 곤혹
- 패션 속보 | H &M 복고 옥스퍼드 슈즈를 매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시세 분석 | 리랑의 해외에서 중국 브랜드의 국제 영향력을 전파하다
- 신발 속달 | 온주의 구두업이 불타오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