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내 수직 전기 업체가 판매에 들어서기 시작했다

2012/12/24 21:32:00 18

수직 전기 업체매각남성복 전기 상표

이 2012 종말이 다가오면서 국내 수직전상들이 판매에 나섰다.

바로 < p >


'p'은 최근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국내 남장 전제품 브랜드 ` `마사 마사마소, 초각, 국내 찻잎 수직전자상들이 차를 사려는 등 잇달아 팔려고 하는 소식을 전해 왔다.

바로 < p >


은 이에 대해 초각 CEO 허효휘는 조금도 거리낌 없이 단순한 재무 융자가 내년을 지탱할 수 없는 전기업체를 둘러싸고 전략 투자나 전자 수매를 구하거나 해약으로 삼았다.

바로 < p >


은 사실상 국내 수직전기 업체의 추운 겨울이 올 해에 이미 도착했다.

몇몇 체량이 비교적 큰 수직전기 업체들은 백리기 아래 전기업체 우매, 텐센트 투자를 하는 (# a http: http: wwww.sjfzxm.com / 'target =' (u blank '' '신발' (# 종류 전제품 호락 구매 등 # 을 모두 조정 전략, 하반기에는 보수적인 시장의 주장을 취하고, 인원 효율과 상품효율을 고핵에 넣는 중요한 위치에 두어야 한다.

바로 < p >


바로 수직전업체 브랜드가 왜요? 2013년을 버티시겠어요?


바로'strong '' -'의 출연이 황홀 매각?'


바로 수직 브랜드 전자업체의 갑작스런 집단 사망이 세 가지에서 올 수 있다.

바로 < p >


‘텐센트 전사들 분석사 이성동 ’은 외부 경제의 급전환으로 수직전기 업체의 융자 환경에 영향을 미쳤다. 둘째는 수직전기 업체가 너무 느리고 일부 창업자들이 여전히 요행심리를 가지고 있어 시장전략이 급격히 바뀔 때 자체 공급 사슬링이 파괴되었고, 3은 경동, 소닝, 천양 등 몇 대 전기 채널의 사용자 경쟁을 증가시켜 수직전기 업체 독립 구매 유량의 원본을 추가하여 다른 대플랫폼에 의존할 수밖에 없다.

좋아, 맥고린 10월의 유량은 각각 40.7%와 35.4%로 하락했다.

바로 < p >


‘p >의 전자상 투자자는 자본이 수직 브랜드 전자상에게 더 이상 볼 수 없는 것이 아니라 경제 하행시 자본이 수직 브랜드 전기업체에 대해 더 까다롭게 변했다고 말했다.

몇몇 (# a http: sjfzxm.com /list u06 /index.ast. tp = tp = 자금 유전 `가 `이 `가 비교적 좋은 전기 업체 프로젝트들 `은 지난해 사모 평가가 비교적 높기 때문에 투자자도 무인접판 ` 유혈 ` 융자 위험을 무릅쓰고 계속 투입했다.

바로 < p >


‘p ’이나 이런 이해로 기자에게 텐센트는 더 이상 악사에 대한 추첨을 하지 않는다는 의미로 국내 최초의 구두류 전자상들이 융자 융자에 빠지게 되었다.

좋은 콜라가 사는 경쟁자 로커, 호랑이 펀드에서도 계속 투하하기 싫은 상황에서 인원을 축소해 현재 직원의 총수는 지난해 400명에서 40여명으로 줄었고, 회사 전략은 이미 ‘ 타사 ’ 방향으로 전환됐다.

바로 < p >


서뢰 서뢰 (EP)는 기자에게 융자난도 수직전업체가 악순환에 빠졌다. 자본이 문제로 먼저 광고를 중단하고 주문량이 급감하여 신규 사용자가 얻지 못하고, 중소전기업체의 노사용자는 규모를 지지할 수 없다고 말했다. 2단계 감원, 이는 주문서를 소화하는 직원이 급감하여 서비스를 따라갈 수 없어, 노사용자도 유실되고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의 출로가 어디입니까?


‘p ’은 수직전기 업체가 어떻게 파국을 할 것인가? 서뢰는 융자가 원활하지 않을 때 수직전기 업체가 서비스의 핵심 사용자를 먼저 고려해 주문량을 먼저 줄여 고정 사용자의 끈기를 배양해 일정한 현금 흐름을 보장할 수 있도록 하고, 이 상황에서 더 비용을 줄이는 것을 고려하고, 돈이 전혀 부족할 때 비용을 통제해야 한다.

바로 < p >


은 그 외에 현재 수직전업체가 주역 판매량을 추구할 필요가 없으며 경동, 천고양이 같은 대플랫폼, B2C 홈페이지는 고객 단가를 높일 필요가 없다.

바로 < p >


은 하지만 이런 해법은 정상적인 상태를 유지할 수 없다.

허효휘는 수직전기 업체가 장기적인 발전을 찾으려면 전략투자자들의 도움을 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자금 밖의 공급사슬이나 유량에서 도움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 텐센트 투자 합병 부총재는 기자에게 경제환경이 좋지 않아 일부 시장에서 투자항목의 가격이 이미 낮아졌고, 이것은 자금과 자원 우세를 구하는 데 급급하지 않은 전략투자자들에게 기회를 가져왔다.

그러나 텐센트는 전기상 사업에 대해 여전히 신중하다.

바로 < p >


‘p ’은 그러나 이것은 소녕 경동 등 전기 플랫폼에 기회를 제공했다.

수닌은 경로를 바꾸는 데 급급하기 때문에 이미 80억 위안의 돈을 지불하는 데 주로 전기상에 대한 투자에 쓰인다.

올해 9월 소닌은 이미 6600만 달러로 붉은 아이를 수매했다.

바로 < p >


바로 경동 CMO 람엽은 매체에 대해 수직 브랜드 전자상들이 세 가지 출로를 나타냈다.

대플랫폼 입구와 유량을 빌려 많은 상품 중 한 브랜드가 되고, 둘째는 큰 플랫폼의 어떤 수직 채널을 청부한다. 셋은 전략 투자자에게 판매한다.

바로 < p >


사전의 허효휘는 애초에 판매를 선택하더라도 초각의 브랜드를 보류할 것이며 브랜드화의 길을 포기하면 수직전업체가 또 과액이 부족하다는 것을 나타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문화작 카모르 브랜드 엔진

루트 터미널
|
2011/8/17 16:22:00
23

'대호 '의상점 공략.

루트 터미널
|
2011/8/17 9:27:00
45

CHIC又一次行动 CYB9月展示中国潮流文化新生力量

루트 터미널
|
2011/8/15 15:31:00
47

시단연사 재편 & Nbsp; 백화점 항공모로 변신

루트 터미널
|
2011/8/15 14:53:00
52

제1회 다국적 구매자 구매회 는 대련 복장 절 기간 에 개최된다

루트 터미널
|
2011/8/15 13:54: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HUGO BOSS: 자기 개점, 물류 보장이 제일 중요해요.

중국에 전기상업무를 전개하는 데 대한 사치 브랜드는 대부분 관망상태지만 2013년에는 사치 브랜드들이 잇따라 중국에서 자신의 인터넷 플래그숍을 설치하고, 허고 보스는 제3의 힘에 의지하지 않고 자체 설계 플랫폼으로, 이 사치 브랜드에서 소수에 속한다.PPR: 제3자 플랫폼 만들기, 첫 번째 체험.현재 이 플랫폼은 이미 사치 브랜드 중국 온라인 상점의 성공적인 모범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