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데이히만 구두성 저가 광고 사실을 폭로하다.

2008/4/25 0:00:00 10580

데이히만

‘데이히만 구두성 ‘저가 서언 ’ 후속으로 4월 10일 본보기자는 ‘데이히만 구두성 ‘저가 서언 ’을 제목으로 데이히만 구두성에 대해 보도했다.

보도가 보도된 후 데이히만 구두성은 본보에 팩스로 “ 데이히만 구두성에는 ‘가야 ’ 브랜드의 여가방이 없다 ”, “ 데이히만 구두성이 개업한 이래 ‘성실 수신 ’이라는 원칙을 따르고 합법적 경영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인상을 세웠다 ”고 전했다.

본보에서'데히만 구두성'저가 맹세 '전 기자가 데이히먼에서 조사할 때, 다수 (30개 이상) 클레아 여가방이 판매되고 있다.

그러나 이날 기자는 "리야 브랜드 가방이 없다"는 트렁크 판매 구역에 78개의 여가방이 있었지만, 리야 여가방의 광고판은 여전히 눈에 띄게 진열되어 있다.

대히만 (Dashint) 신성에서는 이런 광고를 하나하나 볼 수 있다. 외가 (13) 가 다른 브랜드의 여백과 다른 브랜드의 여백을 함께 차려 놓았는데, 디자인이 매우 많은데히만 (Hee Hyeman) 이 영수증을 열지 못하자, 데히만 (Dashiner) 총서비스데스크는 사과를 걸었다.

요녕금주에서 노는 소비자가 가방을 사러 온 후 당분간 영수증을 낼 수 없을 것이라는 후문이다.

이 브랜드는 이 브랜드가 400위안 ~ 200위안 (2000원) 을 싸게 팔았지만, 이 중 일부 브랜드의 신발의 판매가격은 어떤 백화점보다 높다.

대히만 구두성캐비닛 캐비닛 클리야 여가방 전 라벨에는 이 가방의 브랜드, 모델과 모델이 현찰을 외치고 있다. 데히만 구두성가방의 카테고리 광고는 이렇다. 최근 온라인 신문사에서 또다시 대히만 (Daman)의 두 사람을 대히만 (Dady)에 대한 후속 인터뷰를 진행하며 광고 홍보와 실제에 부합하는 것을 발견했다.

저가 35위안으로 135위안 베이징동물원 지역에 팔린 금카리드의 6층은 데히만 구두성이다.

신발성이 고객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 1층에서 6층까지 직행엘리베이터를 설치해 고객들이 짧은 시간 안에 신발성까지 도착할 수 있게 했다.

데이히만 구두성에 진입하여, ‘ 귀일원에서 천 위안을 배상하고, 가짜 1쌍 ’ ‘ 원가보다 낮은 판매 ’ 라는 광고판이 눈에 띈다.

"광고를 보고, 여기서 신발을 사면 큰 저렴할 것 같아요."

기자와 함께 엘리베이터를 탄 고객의 감개이다.

기자가 운동화에 와서 이곳의 신발은 거의 들어 본 적이 없는 브랜드다. 스타일과 품질은 아래층, 2층 가게의 신발과 차이가 전혀 없다. 조단 등 몇 개의 브랜드의 운동화만으로 유명한 ‘브랜드 ’다.

운동화구에는'환남 ''조악''득의룡 '등 브랜드의 운동화 평화 슬리퍼가 있다.

이 브랜드의 신발은 대부분 복건진강 등지에서 생산된다.

이 운동화들은 데히먼의 가격은 100원에서 150원까지 불등한 것으로 나타났다.

푸젠 진강은 우리나라의 저명한 신발로 운동화를 생산하는 위주로, 홍성르크, 피크 등 브랜드의 운동화는 모두 이곳에서 나온 것으로, 신발 공장은 1000여 곳이다.

기자는 지난해 11월 복건진강, 남안 등지에서 일주일간 조사한 적이 있다.

운동화에는 진강의 출하 가격이 약간 높아 35위안 정도이다.

남안의 신발 공장은 이후 발전한 기업으로, 그 규모, 지명도, 질량은 진강보다 조금 뒤떨어지기 때문에 그들의 신발의 출고 가격은 30위안 안팎이며 어떤 신발의 가격은 20여 위안이다.

데이히먼에 따르면 그 신발은 공장에서 입고되었기 때문에 이 브랜드의 운동화 가격은 35위안 안에서 생산하면 더 낮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 복건진강, 남안에서 베이징까지 신발 한 켤레씩 운반가격의 남자 신발은 약 1.5위안, 여자 신발의 가격은 약 1위안이다.

데이히먼의 신발의 매출액은 판매가격과 차이가 매우 커서 또 저가 판매라고 할 수 있겠는가.

일부 대형 백화점보다 50%가 더 높은 데히만 구두성에도 신발 한 켤레씩 50%의 광고를 냈다.

그러나 기자들은 몇 개의 신발의 가격이 낮을 뿐만 아니라 다른 백화점보다 더 높았다.

데이히만 구두성에서 세일 후 조단 여성 스니커즈가 200여 위안이다.

아운촌 예쁜 광장에서 판매가가 180위안이었고 다른 스타일의 남성화는 2300위안에 달했다. "이 신발의 가격은 다른 곳보다 비싼 것 같다. 데이히만 광고는 평균 50%를 양보한다며?"

두 학생 모양의 여자 아이가 가격표를 보면서 말했다.

데이히만 구두성에서 광고판에는 ‘싸게 400원 ~200원 ’의 브랜드는 찰리왕, 칠필 늑대 (사랑주, 시세, 정보)와 몽특교 등 브랜드를 포함한다.

차리왕은 데이히만 버스 광고에서 선전한 명품 상품으로 구두성에서 이 브랜드 신발의 디자인이 많다.

기자는 189원짜리 찰리왕여관 구두 한 켤레를 들고 기자에게 즉시 와서 “이 신발은 최근 도착했는데 디자인이 좋고 잘 팔렸고, 원가는 320여 개.”라고 소개했다.

기자에 따르면 이 신발은 다른 대형 백화점의 가격과 데이히먼의 정가와 비슷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또 “ 신발 한 켤레당 400원 ∼ 200원 ” 이라고 한다.

"이 신발이 이렇게 정찰된 것이니, 구체적인 상황은 저희도 잘 모르겠어요."

이 판매원은 말했다.

기자는 또 여자 신발구에서 마음대로 몇 개의 신발을 찾아 원가 가격을 묻는 후 캐주얼 구두 한 켤레와 판매가 약 200위안에 가깝다. 나머지 몇 개의 신발의 차액은 모두 데이히만 광고에서 말한'평균 50%'에 이르지 못했다.

한편, 기자는 남자 신발 구내에서 사람들이 비교적 잘 아는 늑대 구두 가격은 다른 백화점과 별 차이가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합법적 경영 변환 방식 회피 영수증 "왜 영수증 못 해?

나는 내일 곧 돌아갈 것이니 앞으로의 영수증을 어떻게 보충할 수 있겠니?

요녕금주의 남자가 북경에 와서 북경시에 자습시험에 참가한 것으로, 데이히먼의 광고를 본 후, 꽤 끌려와서 500여 위안을 사서 가방을 샀다.

그는 기자에게 몽특교 남자 가방을 사서 영수증을 신청하고, 계산대를 받으러 안내대에 가서 영수증을 하겠다고 말했다.

안내 데스크에서 데이히만 신발성에는 "내 신발성이 송장 발급을 하고 있어 당분간 영수증을 발급할 수 없으니 용서해 주세요"라는 사과의 편지를 붙여 놓았다.

"영수증 하면 어떡해요?"

그 남자.

"죄송합니다. 지금 영수증이 없으면, 영수증을 운전하시려면 주말에 오세요."

이 직원은 소비자가 영수증을 개설할 것을 거부했다.

"저는 북경시험에 왔을 뿐인데 내일은 요녕으로 돌아오는데, 주말에 어떻게 북경에 영수증을 하러 왔겠어요?"

기자의 추궁에 따르면, 안내대 스태프는 영수증은 얼마 안 남았다고 설명했다. "회사에서 세무기 영수증 발급을 하고 있어 당분간 영수증을 발급할 수 없다"며 "당신은 쇼핑 티켓을 보존할 수 있고, 올해만 있으면, 영수증 발급을 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 직원은 말했다.

                                   

  • 관련 읽기

동완의 신발 공장이 생산을 중지하여 임금 5550만 위안을 체불하다.

신발 속달
|
2008/4/23 0:00:00
10820

신발 공장 경비가'구두재 대도'가 되었다.

신발 속달
|
2008/4/22 0:00:00
10473

중앙 텔레비전 연방 광고 오콘 클레임 사건 이 개정 되다

신발 속달
|
2008/4/21 0:00:00
10449

신발 가게 직원들이 크게 화재를 일으켰다

신발 속달
|
2008/4/19 0:00:00
10404

'지하구두공장 흑막 '명품 옷 명품 신발 뭐요?

신발 속달
|
2008/4/19 0:00:00
10534
다음 문장을 읽다

수분기 보전시 신발 수출 근억 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