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극 미녀 유시시 스크린 의상 스타일링 포인트

2012/6/28 15:19:00 436

룩 룩 룩 룩 룩 룩 룩 디자인유시시

미녀 유시시는 고전 미녀의 대표라 할 수 있다. 또 그녀가 연기한 말태약희에 대한 기억도 새롭다!오늘 유시시, 이 해의 스크린을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룩 룩.


'천애직녀 '유시시 역의 가의공주는 송말원 초에 처한 뒤 후기 전환이 비교적 커졌다: 전엔 더욱 귀중한 공주였다. 후기는 남송의 멸망에 따라 황교아 등과의 우정이 깊다.복잡한 경험은 유시시를 단번에 만들어냈다패션 룩가장 많은 것은 화려한 궁정 차림도 있고 씩씩한 남자룩도 있다.



'달그림자 풍하'에서 류시시는 엽풍하: 이목구비가 정교한 얼굴로, 억제할 수 없는 청춘의 기운이 넘친다.그녀의 특유의 자연스러운 순수, 고급스러운 기질, 그리고 사람들과 대화할 때 약간 우울한 눈빛, 살짝 고개를 들어 있는 자세는 엽풍연을 연기하는 유묘하게 표현한다.





《 백사 후전 》 유시시는 시기 쌍쌍쌍: 염절 극환, 청려가인 역을 맡았다.긴 소매 춤과 시를 읊고 그린 기질이 많은 관중을 정복했다.



{page ubreak}


‘보보경심 ’ 유시시는 말태약희 역을 맡았다. 성난 치한은 20년, 치치의 짝사랑도 다쳤고, 봄 여름 가을 3백 년, 보보경심 이 모두 열린다.그녀의 옷차림은 매우 정교하고 동그란 옷깃, 넓은 깃, 넓은 옷섶, 평소매, 좌우두루마기 밑단 밖에는 양중촌으로 굴러붙는다.네크라인 경태란 원 여섯 개.





《괴협 일지매 》는 연삼모의 경공 ・자물쇠를 열고 지도를 그리는 솜씨는 제각기 일절하여 “ 일지매 ” 에 가담하여 외롭고 냉정하고 냉정하고, 신룡이 머리를 보지 못하여 이 인물의 것이다조형 디자인깔끔하고 깔끔하고 시원시원한 색으로 선명하고 세련된 유시시시시시시시와 과거의 스크린 이미지가 멀어졌지만 본인과 캐릭터에 멋있고 소탈한 특징이 돋보였다.





‘요재기여자 ’의 ‘신십사모 ’ 단원 중 신인 유시시는 그 전공의 발레 실력으로 새로운 여우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양리핑판 ‘매초풍 ’과 비교할 수 있는 새로운 이미지다.





{page ubreak}


《 사조 영웅전 》 에서는 두 쌍쌍으로 무예를 비유하고, 밤야는 군을 위해 길을 간다.촛불 그림자가 붉을 때, 냉언국들의 원수는 제거되지 않았다.통곡! 통곡! 정절이 끝날 교묘한 말! 목염자적 개성이 그녀의 말을 잘하지 못했고, 눈빛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리고 그녀의 눈빛은 항상 강경해야 한다.





‘선검 기협 전삼 ’ 유시시는 게임 속 인물에 따라 레드 블루 두 가지 스타일로 반전의 두 개성을 과시했다.유시시는 처음으로 이중적인 성격에 도전해 청순한 이미지를 바꾸기 때문에 유시시가 게이머에 출연해 인기 있는 용규에 출연했다.





《헌원검의 하늘의 흔적 》 류시시는 북방 척발족의 두 공주 역을 맡아 발랄하고 총명하며 과감하게 발행하여 독기로 강했다.사람됨이 이기려고 하지 않으니, 누구와 그녀가 맞서면 누구를 놀린다.고령의 요괴처럼 보이지만, 진실은 정의를 중시하고, 족자를 지키기 위해 가시를 베풀고, 친구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을 수 있다.옥아의 조형이 알려지자 많은 호평을 받아 누리꾼들은 놀라운 반응을 보였다.





《 천도룡기 》 류시시는 《 종남산 후 죽은 사람 묘, 신조협려, 절적강호 》 의 노란 셔츠 여자 역을 맡았다.노란 옷의 얇은 실을 습격하면 명실상부라고 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부부들 》 의 의상과 의복 차림으로 옷을 입는다

패션 인물
|
2012/6/27 23:47:00
44

《 천애 명월도 》 주인공 진초하 캐주얼 의상 코디 기교

패션 인물
|
2012/6/27 23:39:00
52

超人气韩团bigbang成员机场展风采

패션 인물
|
2012/6/27 23:13:00
88

《 쾌락대본영 》 1누나 》 패션과 대비대

패션 인물
|
2012/6/27 21:13:00
34

한국 여자 스타 청바지 수미 다리

패션 인물
|
2012/6/27 19:55: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바느질 도시의 경영자는 터키로 가서 경과를 한다.

거래회가 열리는 동안, 기성경영자들은 이스탄불 전문시장과 전문시장의 운영 방식, 관리 패턴과 경영 패턴을 살펴보는 등 다양한 감회가 펼쳐지면서 이번 시찰을 통해 경영 사로를 열고, 인터페이스의 향후 발전도 더욱 자신감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