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타투 개성: 베이징 여자 가장 친환경 보호
인터넷상에서 옷을 사면 갈수록 유행이 되지만, 지역별 여자옷을 망사 하다그 데이터는 도시의 여성의 개성을 반영할 수 있을까? 전혀 근거가 없다고 생각할 때 이런 도시의 백태도를 공개했다. 인터넷에서 옷을 가장 크게 사는 도시는 사람들이 상상하는 베이징, 상하이, 각각 귀주 서남부의족 자치주, 윈난의 곤명과 흑룡강의 가목스가 인터넷에서 가장 큰 도시를 산 도시였다.
이 길고 긴 도시의 백태도에서는 각지의 여자 아이들이 옷을 쇼핑하는 스타일, 금액 등 데이터 통계로 각각 도시 여자아이들의 개성을 총결했다.比如从各地城市女孩网上买衣服人均消费数据看,最大方最肯在网上花钱的前三位城市,她们的人均消费超千元,而上海、北京分别以832.33元和822.28元人均消费仅排名第8和第9位,险些跌出前十;山东女孩则不仅买的件数少,花费也少,半年里只花了501块钱,排倒数第三;最节约城市美名则被湖北的襄樊抢得,襄樊的女孩一个夏天里,买衣服平均只花了262.95元,为全国各地城市女孩做出表率,紧随其后的是广东的茂名、惠州,河北石家庄、保定和山东的泰安,都以人均消费在500元及格线以下的成绩排名最节约城市前列。
인터넷에서 발표한 도시 백태도를 통해 각지의 여자 아이도 알아볼 수 있다소비관그녀들만옷을 고르다습관은 1점: 베이징 소녀 가장 친환경, 절강은 가장 낡고, 귀주는 가장 많이 사용된다.데이터에 따르면 가장 친환경적인 지역은 베이징시로 해야 한다. 평균 여성당 5벌을 사는데, 1인당 소비 금액도 높지 않고 541원밖에 안 된다.그 다음산동여자, 가장 ‘희신노노쇠쇠쇠쇠절강여자 머리, 절강은 1인당 매건수가 가장 많은 지역으로 평균 7.2벌옷을 구매해야 하지만, 매매매매매매개개개개개개개개수가 가장 많은 것은 아니다. 옷에 가장 많이 쓰는 지역은 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우 소녀머리를 차지하며, 귀주 여자 1인1인당 매매수가 2위2위에 2위, 저장강에 가장 가장 많은 지역이 차지하는 데 각각 738위안을 구입비용은 전국 1위, 매 사람당 738위안위안위안위안돈을 사옷을 구입비용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지출원전.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