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복장은 포름알데히드 함량 & Nbsp; 초표공발암이라면
최근 시민 장 여사는 기자에게 반영하여, 그녀는 온라인 상점에서 산 한 벌을 샀다.
상의
확실히 코를 찌르는 냄새가 나는데, 그녀는 원인을 의심했다.
포름알데히드
낙찰을 받았지만 판매가는 무허가 반품 거부를 이유로 관련 검출 증거를 제시할 수 있도록 했다.
장 여사는 그 옷 꼬리표에 모델, 성분 등을 명확하게 표시했지만 포름알데히드 함량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반면 기자들은 지난해 1월 1일부터 양복, 코트, 양복, 양복, 양복, 양바지, 넥타이 등 10종의 의상 국가
표준
본격 시행,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라벨에 명시되어 소비자 선매를 편리하게 하도록 규정한다.
1년 넘게 지났지만 기자들은 최근 방문해 시장에서 절대다수의 의류를 엄격히 집행하지 않았고, 여전히 원래의 표준을 그대로 사용하여 A 류, B 류나 C 류의 의류 종류를 구분하고 있다.
이와 함께 많은 소비자들이 관련 국표지자에 대해 매우 적고, 어떤 것은 포름알데히드 함량에 대해 무관심할 정도다.
매장: 9할 복장
포름알데히드
어제 기자가 여러 대형 상업과 의류점을 방문한 결과 대부분의 의류는 포름알데히드 함량을 표시하지 않았다.
경산로의 한 옷가게에서 기자들은 그곳의 브랜드 의상을 보면 간단한 ‘안전표준B 류 ’ ‘안전표준 C 류 ’ 등의 글자를 표시했지만, 포름알데히드의 구체적인 함량을 밝히지 못하고 어린이 의상도 마찬가지다.
"이 옷들은 왜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없어요?"
기자가 묻는 소식을 듣고 한 판매원이 기자에게 “지금은 입찰도 하지 않았구나.
보아하니, 이 B 류의 표식이 있으면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검출되어 합격을 거쳐 입기만 하면 된다.”
이에 따르면 국가가 조기 출범한 새로운 ‘ 국가 방직품 기본 안전기술 규범 ’ 이 포름알데히드 함유에 대해 한정적 존재를 허용하는 규정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중 A 류 제품, 즉 영유아 용품, 포름알데히드 함량은 반드시 20 밀리그램 /킬로그램, B 류 제품은 인체 피부에 직접 접촉할 수 있는 제품,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75밀리그램 /킬로그램, C 제품, 즉 인체피부에 직접 접촉하지 않는 제품으로, 포름알데히드 함량은 반드시 300밀리그램 /킬로그램보다 낮아야 한다.
지난해부터 실시한 양복, 외투 등 복장에 대한 국가 표준은 복장 표자를 요구할 때는 포름알데히드 구체적인 함량을 명시해야 한다.
화원로의 한 대형 백화점 관계자들은 현재 국면을 개괄했다. "현재 개별 브랜드만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구체적인 수치를 명시하고 있으며 90%의 의상도 표시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시민:옷을 사서 좋고 나쁨을 가려내다
겉감
취재에서 기자들은 관련 국표에 대해 전혀 모른 채 옷 포름알데히드 함유에 관심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홍씨 건물 서로 근처의 대형 슈퍼마켓에서 기자가 방금 봄옷을 산 시민왕 선생을 만났다.
그는 기자에게 “ 옷꼬리표에 대해서도 포름알데히드 함량을 밝혀야 한다고 말했다.
간혹 표지에는 B 류 등의 표식이 있고 무엇을 하는지 모르겠다."
그는 옷의 좋고 나쁨을 보는 것이 원단을 보며 부드럽고 편안하지 않느냐고 명확히 밝혔다.포름알데히드 함량을 고려한 적이 없다.
또 어떤 시민들은 의류에도 포름알데히드 초표에 대해 놀라움을 느낀다.
석교 동네에 사는 조여사는 포름알데히드 마켓은 실내 인테리어, 가구를 겨냥한 것으로 생각하며 자신이 옷을 골라 포름알데히드 슈퍼마켓을 할 줄 몰랐다. 심지어 옷을 사면 늘 욕심이 싸다고 생각했다.
일반 시민뿐만 아니라 일부 의류 판매자들이 관련 국표에 대해 매우 적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어떤 것은 ‘ 우리가 파는 것은 모두 유명 브랜드인데, 포름알데히드를 포함할 수 있습니까?
{page ubreak}
소협:
소비자 인지권 침해
일부 의류 생산업체들이 원단 생산을 하면서 포름알데히드의 염색 조제와 수지 정리제를 많이 넣은 것으로 알려졌다. 포름알데히드의 방부력이 유난히 강하기 때문에, 의류는 수레알데히드를 정리하는 과정에서 포름알데히드의 사용에 관련되어 있다.
의복의 원단 생산은 주름 방지, 방축, 연소 방지 등의 역할을 하기 위해 프린트, 염색의 내구성을 유지하기 위해 촉감을 개선하기 위해 보제에 포름알데히드를 추가해야 한다.
현재 포름알데히드 날염 조제는 순수 면방직품이며 순면 방직품이 쉽게 구겨지기 때문이다.
알데히드를 적당히 첨가하는 것은 건강에 해롭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지만, 어떤 불량기업은 염색 보조제를 사용하고 있을 때 독이 있는 화학제제를 대량으로 사용할 때 이를 강제 집행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산동성 소비자협회 선교부 부주임 왕치원은 현재 인테리어와 가구의 포름알데히드 함량에 관심이 많지만 의류의 안전성에 대한 보편적인 보편성은 중요하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국가가 반포하고 명확한 표준을 실시하였으나, 상인들은 포름알데히드 함량을 요구한 것에 따라 명시되지 않았고, 소비자들은 소비자의 인지권을 침해하고, 소비자들은 포름알데히드 함량을 명확하게 설명할 것을 요구했다.
새 옷을 먼저 쓰다
소금물을 물에 담궈 입히다
제남 도심병원 조사센터는 기자에게 포름알데히드 초표의 옷을 장시간 입으면 피염 등의 증상을 유발할 수 있으며 포름알데히드 알레르데히드 알레르데히드를 더욱 조심하고 숨 막히는 등 위험 증상을 일으킬 수 있다고 전했다.
이 의사는 포름알데히드가 건강을 해칠 수 있다는 것을 최근 들어 사람들의 중시를 받고 있는 포름알데히드 초표는 감염, 붕괴, 발암, 포름알데히드 흡입 인체 후 조혈시스템 질환을 일으킬 수 있다고 밝혔다.
또 업계 인사들은 의류 포름알데히드의 함량이 초과되었는지 감별해야 한다. 소비자는 옷감을 힘껏 문질러 문질러 문질러 문질러 냄새를 맡을 수 있다. 포름알데히드 초표옷이 자극적인 냄새가 난다.
그는 일상생활에서 많은 시민들이 새 옷을 사온 후 자주 세탁하지 않고 몸에 입는다고 건의했다. ‘새 옷은 소금물로 씻고 깨끗이 씻고 입을 것이다.
식염은 소독과 살균을 할 수 있고, 면포의 탈색도 방지할 수 있으며, 일거에 훨씬 많다.
- 관련 읽기
- 지방 핫점 | 아시안 게임 기간 은 광주 오성급 호텔 에 복음 을 가져왔다
- 지방 핫점 | 히트점: 광저우 음식 문화
- 성사 속보 | 광동 음식 문화
- 지방 핫점 | 아시안 게임 음식: 광저우 명채 소개
- 구두업 동태 | 鞋企“高调”备战亚运会以实现提价销量两不误
- 효과적 소통 | 让你在公司拥有最好的人际关系有八个策略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너보다 손색이 없는 상사를 만났을 때 너는 어떻게 해?
- 패션 인물 | 사현 은 노년 생활 이 다채롭다. 여자 친구 와 달콤하다
- 동료 부하 | 자신의 장애 & Nbsp; 인간관계의 자기 마케팅
- 지방 핫점 | 노아티스트 잠재적으로 궁등을 조성하기 바랍니다
- 피자 코트, 패션 디자이너 묘수
- 전통 원단은 시대적 감각 & Nbsp; 의상 브랜드는 디테일에서 품질을 돋보이게 한다
- 중국 야외가 점차 대중 보급업의 봄이 오기 시작했다?
- 대양 이 창세 에 의류 판자 를 상승시켰다
- 야외 전시 현장 이벤트 준비 짱짱 의상 쇼 인기 폭발
- 면화 가격은 당분간 곡바닥 & Nbsp; 의류 기업은 여전히 ‘ 하도가 ’ 관망하고 있다
- 방직 수출 환세 조정 & Nbsp; 이폐는 얼마입니까?
- 성천호 단말기 상단 학원 판매 기교 훈련회 복건구 개강
- GAP 수석 디자이너 퇴직 신인선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 손잡다 황제 유엽 공감 개성 패션 남장 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