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패 ’ 가 사고 사고 사고 원인 & Nbsp; 7필의 늑대가 20만 위안을 배상하였다
늑대 일곱 마리
판매하는 신발에 비슷한 걸 썼어요.
상표
고객이 구매할 때 헷갈리기 쉽고 글로벌 유명하다
복장
액세서리 브랜드 COACH (COACH) 회사와 '늑대' 회사를 법원에 발상하여 200만 위안의 손해배상을 요구했다.
법원은 25일 오전 7필의 늑대 회사가 과기회사를 침해하는 상표 전용권 등록을 중단하고, 발효가 발생한 날부터 10일 이내 배상과 기기기사 손해 인민폐 20만 위안, 기기기회사의 기타 소송 요청을 기각했다.
기자는 이 일을 파악하지 못하고 회사 하문 본부의 위권부처에 대해 묻는 7필의 권한을 물어봐야 한다고 전했다.
원고 마감 직전까지는 늑대 위권 부문과 여러 차례 연락을 시도했지만 응답하지 않았다.
칠필 늑대
원고 코치사는 세계적인 의상과 액세서리 브랜드'COACH'의 권리인이며 아이콘 상표를 등록했다고 고소했다.
2009년 9월부터 70필의 늑대 회사는 권한을 받지 않고 생산과 판매하는 신발에 과기회사의 상표를 사용해 국내 여러 도시의 전매점을 침해하는 행위는 이미 원고 등록상표 전용권을 구축했다.
이에 대해 7필의 늑대 회사들은 권리 침해 상품에 사용되는 도안은 장식으로 사용되며 주로 상품의 원천을 구분하는 것이 아니라 표식적인 사용이 아니라는 답변을 했다.
그 상품에서 사용하는 도안은 여러 영어 자모C 의 임의조합으로 무질서하게 배열되어 원고 등록상표와 비슷하지 않다.
이 밖에 그들의 상품은 전매점에서 판매되고, 전매점은 점면에서 ‘칠필레 ’ 상표를 표시해 상품에서 사용하는 것도 ‘칠필레 ’ 상표로 헷갈리거나 헷갈릴 가능성은 없다.
베이징시 2 고 변호사 변호사 는 늑대 의 '장식 설' 즉 상품 장식 을 부정 상표 침권 의 효율적 항변 을 했 다.
우리나라 상표법 실시 조례는 이미 타인의 상표를 모방하는 상품인테리어를 침권의 표현 형식으로 정했다.
판운 변호사가 기자에게 “ 칠필 늑대의 표장 설에 항변하여 현행 법률 규정에 부합되지 않는다 ” 고 말했다.
가운 변호사는 7 마리의 늑대 회사의 '장식설' 이 우리나라 상표법 제 502조 1 ~4조의 규정을 침해 행위를 하면, 그 행위도 이 조제5항에 규정된 ‘ 타인에게 등록상표전용권에 다른 손상을 초래해야 한다 ’ 는 행위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상표법 시행 조례 50조 규정은 같은 종류나 유사한 상품에서 다른 등록상표와 같거나 근사한 표지는 상품명칭이나 상품 장식으로 사용되며 대중을 오도하는 것은 마땅히 타인에게 등록상표전용권에 다른 손상을 초래하는 상표침권을 인정해야 한다.
이에 따라 민사관계로 보면, 늑대 일곱 마리의 방법은 이미 코치 상표권 침범으로 구성됐다.
늑대 일곱 마리가 권한 침해 혐의를 받았다.
화상 C 문자
25일 이중원은 늑대 칠필 침권 성립을 인정해 배상과기사 20만 원을 선고받았다.
법원은 권력 침해 상품으로 고발된 신발과 밑창 바깥쪽에 ‘칠필 ’ 상표가 들어 있다는 것을 관찰했다.
신발의 중간 부분은 가죽으로, 신발의 양쪽은 원단이며, 원단 패턴은 영어 자모의 "C" 의 패턴이 여러 개 있다.
법원 은 7 마리의 늑대 회사가 이용권 상품에 사용된 도안은 임의로 배열된 여러 영어 자모의 "C" 라고 강조했지만, 이 관찰을 거쳐 원고사의 섭외 상표와 같은 도형을 구성해 대중의 혼동 을 초래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베이징시 2 고 변호사 는 사실 인정 문제 로 사법 실천 중 이 문제 도 명확한 객관적 표준 으로 일반 대중 의 인식 능력 에 의존하는 것 과 모조자 와 흡사자 가 근사하다 는 것 이다.
일반인들이 모두 양자의'근사'가 뻔하다면, 권리를 침해하는 표상은 객관적으로 성립될 수 있다.
기자는 코치사 관련 상품 이미지를 사열할 때, 회사가 영어 자모 C "만 상표로 사용한 것이 아니라 상품에 뒷모습으로 찍혀 홍보회사의 브랜드를 확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종의 패션으로 운영할 수 있다.
현재 국제적인 유명 브랜드는 코치 회사만의 유사한 행위가 아니다.
널리 알려진 루이스 버튼 (루이 위덴)은 일관적으로'LV '상표를 판매한 상품에 방위작용을 할 뿐만 아니라 좋은 광고의 효능을 발휘했다.
지식재산권
이 사건을 심리하는 법관의 소개에 따르면, 최근 몇 년 동안 시장 경쟁자들이 더 큰 경제적 이익을 얻기 위해 종종 각양각색의 침권 방식을 취하는 경우가 많은데, 특히 일부 경쟁자들이 시선을 조준하고 각종 방식의 ‘방명패 ’, ‘응급차 ’를 취했다.
한 기업이 유명 브랜드로 발전하여 많은 홍보 비용을 보급해야 한다.
침권자는 전기 자본 투입과 권력자의 분투 경력을 절약하고 자신의 상품에서 권리인과 비슷한 상표를 사용하여 시장을 혼동하고, 관련 대중을 오도하고 상표권자의 이익을 훼손시켰다.
장운 변호사는 이런 《편의차 》 와 《 방명품 》 의 사례가 현실에서 보편적으로 존재한다고 생각한다.
과거 기업은 지적재산권에 대한 무형자산의 중시도가 부족하고 보호력도 부족했다.
그러나 최근 들어 국가와 기업은 지적재산권이 경쟁에서 중요한 역할을 깨달았다.
특히 우리나라가 WTO 에 합류한 뒤 "지적재산권 측이 유럽과 선진국에서 훨씬 뒤떨어진 것을 발견한 것은 우리 기업의 소프트 실력이 다른 외국 기업의 경쟁을 초래했다.
수치를 알면서도 용감하게, 많은 기업들이 현재 지식재산권 발전과 보호계획을 연구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성사 속보 | 신강 아크수: 방직 의류 산업은 취업 주력군이 되었다
- 시장 시세 | 중미 무역전 은 면화 약세 를 연루시키기 어렵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지능복은 전통의류를 중진시키는 새로운 돌파구 2020년 시장 규모가 천억 위안을 돌파할 것이다
- 복건 | 전통 브랜드 스타일 패션 운영상 민파 의류 가부호 남자 경제
- 무역 정보 | 트럼프 노점, 미국 경제는 팔백, 상업 거물들이 잇달아 반대한다! (917개 방직품)
- 전시회 뉴스 | 코브리 패션 주
- 전시회 에피소드 | 코브리 방블로그 20주년! 각 지도자 성찬 2018 방블로그!
- 전시회 뉴스 | 포커커스 브리지, 45만 핏 원단 코브리 2018 (가을) 방박회
- 절강 | 386개 섭오업체 233개, 돈 청진 발력 정비 방직 산업류
- 패션 블로그 | 남자 는 타고난 모험 정신 으로 총을 쏘지 않고 사냥복 을 입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