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경찰 이 엑스포 구두 를 써서 노인 의 재물 사건 을 사기 쳤다

2010/9/17 15:29:00 65

구두 엑스포 슈퍼마켓

9월 17일에 “ 가격은 싸지 않다 ” 라고 답했다.

엑스포 구두

‘무료 배웅, 구두를 잘 챙길 수 있다! 포동 경찰은 최근 ‘엑스포 구두 ’를 보내는 것을 미끼로, 노년자들의 재물을 사기로 한 무리를 부려 수십 건이다.


8일 오전 병원에서 소금물을 주고받은 장노부인이 ‘좋은 일 ’을 만나 앞에 ‘엑스포 구두 ’를 보내는 것을 보고, 할머니가 휙 지나가자 장면이 뜨겁고 많은 사람들이 구두를 들고 있다.

이 신발

품질

다행이다. 내가 평소에는 모두 이 브랜드야. 특기야. 그래, 평소에는 몇 백 원짜리 한 켤레가 있는데, 오늘 공짜로 보내줄 줄은 몰랐다. 몇 중년 여자들이 수다를 떨며 말하며 노부인을 보면 가슴이 두근거렸다.

장씨가 신발을 들고 나서'좋은 일'이 끝나지 않았고, 신발을 보내는 사람은'이중 깜짝 이벤트'를 알려줬다. 신발 박스에 있는 번호와 100위안 위안의 액면번호는 모두 참석할 수 있었고, 이들은 여러 편의 슈퍼마켓에서 상을 태울 수 있고, 상품은'집 앞'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상품은 식용유, 식용유

월병

따위

장씨 할머니는 듣자마자 휴대하는 800위안의 인민폐를 꺼내 따뜻하게 잡아당기며 "당첨되시고 앞의 슈퍼마켓에 가서 상을 받으세요!" 옆 여자들도 몰려 "우리도 상을 타야 해요. 빨리 가요."

노부인은 아직 반응하지 않았는데, 이 부녀자들과 신발을 보내는 사람이 쏜살같이 미끄러졌는데, 팔순 넘은 장노부인은 어떻게 따라잡을 수 있겠는가?


노인은 로산 신촌에 파출소에 신고를 하고 이 사람들이 운전한 것은 흰색 승용차라고 알려 주었다.

민경들은 사건 발생 시간대 주변의 CCTV CCTV를 사열하고 흰색 금컵 트럭 한 대를 잠그고 차량 번호를 얻었다.

결국 이 차는 황포구 동문 근처에 멈춰 있었고, 민경은 즉시 찾아서, 결국 옛 신가에서 비슷한 차량을 발견했다.

이 차는 아직 허가증을 끊지 않았지만 차전 유리에 ‘상해 차량 통행증 ’이 있는데, 민경은 즉각 대조했는데, 그 결과 《통행증 》에 등록된 차량 카드와 CCTV에서 얻은 것은 같은 차량 카드였다.


민경은 차주왕 모 씨를 빨리 찾았고'흰색 금컵 트럭'에 대해 즉석 검사를 했다. 차에서 역시'엑스포 구두 '등의 연안 물품을 발견했다.

왕 씨의 진술에 따르면 민경들은 신속하게 출격해 혐의자 4명을 체포해 이 사기 조직을 철저히 훼손했다.

심사를 거쳐 피의자는 포동, 황포, 보산, 서환 등을 공짜로'엑스포 구두'를 미끼로 노년자 재물을 사취하는 위법범죄 사실을 진술했다. 한 사람이 물색, 노년자, 한 사람이 신발 발급, 한 사람이 책임지고, 다른 사람이 책임지고, 다른 사람이 책임지고 있는'지레질'은 60여 건을 확인했으며, 이미 8만여 위안에 이르렀다.

  • 관련 읽기

개량판 해방화 몸값 급등 해외

구두시장
|
2010/9/17 15:24:00
48

유명 품 여자 신발 을 할인하여 기호 를 흔들다

구두시장
|
2010/9/17 9:41:00
56

독일 대피혁 등 6가 크롬 금지령 시행

구두시장
|
2010/9/14 10:55:00
107

목화 상승 추동 신발 부츠 보편적으로 10% 20% 상승

구두시장
|
2010/9/14 10:15:00
87

환절기 구두 세일 퀄리티와 애프터가 동시에 할인되었습니다.

구두시장
|
2010/9/13 16:59:00
100
다음 문장을 읽다

테니스 시장 & Nbsp

전통적인 스포츠 종목 농구, 축구, 배구, 탁구, 탁구, 전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마케팅은 "볼을 꺼낼 수 없다"며 최근 국내 스포츠 시장의 새로운 각축을 터뜨리는 것은 다른 구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