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장악로 임대료 는 남경 도쿄 동로 상품가 가 사치품 을 쫓는다

2010/8/26 15:42:00 159

장악로

“내 개인적으로 장악로가 이미 죽었으니, 나는 이미 갈 이유가 없다.”

지난 주말, 관조망 창설자, 유명 패셔니스타인 예기는 조보기자에게 험한 말을 했다.

이 때 미국 언론'국제선구포럼보'에서'장악로가 다음 패션센터가 될 것이라는 예언은 아직 2년이 안 된다.

‘다음 패션 센터 ’부터 ‘더 이상 가지 않은 이유 ’까지 장악로가 낮아지면서 굴절한 것은 중국 패션 창의산업이 상업적 충격 아래 부락과 취약.


장악 "난상"


폭등한 집세: 오민담 2008년 점포 하강시 20평방미터 상가 월세는 6000원이다.

2009년 월세는 1만 3000원까지 올랐고 지금은 매달 임대료가 2만 위안에 육박하고 있다.


미친 짝퉁: 많은 가게에서 파는 것은 모두 대외 무역 상품이지만 디자이너라고 합니다.


장악길에 많은 점포가 문을 닫았다.

견습 기자의 묘미도


상해 ‘리원숙 ’이었던 디자이너가 잇달아 이사갔다


8월 24일 상하이 장악로 284호 목질문포 안에 몇 명의 인테리어 노동자가 분식벽돌을 깔고 있다.

인테리어 노동자는 가게가 막 주인이 되자 신구 두 사장이 모두 판매한다고 말한다

복장

284호 맞은편, 세 집이 꼭 붙어 있는 상점, 모두 앞면을 닫고, 쇼윈도에는 ‘임대 ’라는 게시물이 붙어 있다.

2,3년 전 장악로가 상하이 트렌드 패션의 집결지를 누가 생각할 수 있을지, 대량의 독립 디자인 브랜드, 패션 트렌디한 고객과 고객이 찾아왔다.


장악길에서 가장 유명한 점포는 홍콩 연예인 진관희가 열린 ACU 다.

2006년 개업 당일 많은 스타들이 직접 와서 성원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디자이너들이 장악길에서 주소를 찾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젊고 활기찬 디자이너가 장악로에 시선을 던질 때 사람들은 미래의 원숙이 될 것이라고 말한다.”

2008년 미국 언론 《국제선구포럼보 》는 장악로에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원숙은 일본 도쿄 시부타구 원숙의 상가, 원숙과 다른 부분과 달리, 여기에 대량 설계 브랜드를 모아 이름을 올렸다.


구호, 고흔, 윤검협 등 국내 신흥 디자이너들을 포함해 장악로에서 가게를 펼쳐 자신의 브랜드를 경영하기 시작했다.

"그때 장악로가 확실히 화제가 됐고, 패션잡지, 방송국 뭐든지 달려와서 기사를 찍는다."

장악로 일상가들이 표시하다.


"그때 장악로가 다음 리딩이 될 수 있다고 믿었어요."

관조망 창설자

의류 마케팅

석사 잎기의 추억.


시세가 바뀌다.

장악로를 옮기는 디자이너가 늘고 있는 가운데 진관희의 ACU 가 포함됐다.


임대료 는 남경 동로 상품 가격 에 접근하여 사치품 을 쫓는다


“내가 아는 많은 디자이너들이 장악로를 떠나고, 주로 임대료가 너무 비싸서 경영 원가가 너무 높다.”

예기는 조보기자에게 조간신문을 알려 지금의 장악로가 독립 디자이너에 대한 매력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장악로에서 한 옷가게를 운영하는 오민담은'장악로가 이미 죽었다'는 의견에 찬성하지 않는다. "이 말은 너무 들뜬다"고 말했다.

그러나 임대료가 집값보다 더 많이 올랐다.

오민단의 추억, 2008년 점포에서 20평방미터의 상가 월세는 6000원이다.

2009년 집주인이 다시 올 때 월세는 1만 3000원으로 올랐고, 지금은 매달 임대료가 2만 위안에 육박하고 있다.


국내 유명 디자이너, Estune 브랜드 주인 윤검협의 또 다른 신분은 메르스본위의 부총이다. 장악로에 대한 임대료는 "너무 거침없다"고 불만을 드러냈다.


임대료 인상에 비해 고객이 날로 뜸해졌다.

“평소에는 하루 열여 명의 고객이, 물건을 사는 것이 더 적어야 주말이 좋아질 것이다.”

장악로 동단의 한 상점 주인이 부른다.

조보 기자는 장악로에서 방문할 때 대부분의 고객들이 의상 가격에 대해 뒷걸음질쳤다.


"장악로의 물건은 확실히 비싸게 팔렸고 많은 디자이너 브랜드가 큰 사치품을 따라갈 것 같아요."

예기 소개.

Estune, NPC 등 장악로가 유명한 디자이너 브랜드를 포함해 옷의 가격은 천원을 넘을 수 있다.


"가격은 정말 떨어지지 않는데, 지금은 기본적으로 원가를 유지한다."

오민단 상가.

오민단도 장악로를 철수할 작정이고, 그녀는 이미 무성한 길에 가게를 선별했다.


장악로의 임대료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집주인이 조보기자에게 조보기자에게 이르는 그의 저가는 월세 3만원이며 "장악로가 좋고 명성이 크고 노외까지 돌아다닌다"고 강조했다.


엽기는 이에 찬성하지 않았다. 장악로의 임대료는 이미 남경동로 상권에 접근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두 사람의 객류는 비할 수 없다. 남경동로는 몇 명, 장악로는 몇 명이냐 ”고 말했다.

{page ubreak}


산채의 영향 은 원창적 인 기운 을 중시하지 않 는 전체 미디어 보급 을 중시하지 않는다


《난상 》은 많은 디자이너가 현재 장악로에 대한 묘사이다.

원비원 브랜드의 디자이너 구호와 추억을 만들었는데, 처음에는 장악로에 새로 들어온 상가들이 많았고, 심지어 인테리어를 원비one 의 쇼윈도어에 안내해 "나는 이거, 이것도 있다"고 말했다.


현재 장악로 서단의 많은 상점들이 인테리어 디자인에 놀라운 일치를 유지하고 있으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두컴컴한 조명은 아니지만 모든 상점은 디자이너의 창의브랜드이며, 많은 짝퉁과 패러디였다.


"많은 가게에서 파는 것은 모두 대외 무역 상품인데, 디자이너라고 합니다."

한 상점 주인은 조보 기자에게 알려졌지만, 실제로 이 가게의 대부분의 패션도 모두 대외무역으로 광저우에서 상품을 입고했다.


Estune 브랜드점 윤검협 사장은 "판촉을 하면 디자이너가 상인보다 못한 경우가 많다. 많은 디자이너가 다른 길을 개척할 수밖에 없다"고 감개했다.


많은 짝퉁과 패러디가 가득한 상가가 장악로에 영향을 주고 있지만 유일한 병목이 아니다.

일본 최초의 유행 패션을 오랫동안 추적하는 제1재경기자인 조혜는 일본에서 원숙하고 언론은 붐가게의 최적 협력 보급자이다.

일본의 모든 잡지는 브랜드나 조점과 함께 모델복의 출처, 가격을 소개한다.

잡지는 마지막으로 상점 명록과 상세한 주소, 전화 색인이 첨부되어 있다.


장악로는 이런 보급과 홍보가 부족하다.

신문기자는 인터뷰에서 우연히 몇 명의 광저우를 만나 장악로 139일 부근에서 진관희의 조류점을 찾고 있지만, 실제로 이 가게는 이미 휴업하고 새로운 점포는 거슴길에서 거슴길에 있었다.


“앞서 언론 보도에 따르면 기자와 어떤 디자이너들이 잘 알려져서 널리 보급되지 않았고, 장악로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 ”고 보도했다.

잎기가 험하다.


통일 계획 관리 창의산업이 결핍되어 여전히 매우 젊다


장악로를 벗어나는 것은 디자이너들의 선택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예전에는 장악로가 상해에서 유일하게 유행하는 땅이었는데 지금은 상황이 달라졌다."

윤검협은 최근 몇 년 동안 디자이너가 신악로, 사슴로까지 더 먼 매용진에 모였다.


중국 패션 창의산업의 발전의 경향을 암합한 것 같다. 유명 부동산관찰가 진대양은 "저원가 지역이 예술가, 디자이너 등 창의층이 차지하고 소비 실태를 형성하고, 이후 상업기구가 따라오고, 지세비용 상승, 창의인층이 떠나 새로운 낙토를 찾는다"고 총괄했다.


이에 대해 장악길에 있는 디자이너는 통일된 계획과 관리가 결여되어 장악로가 갈수록 쇠퇴하는 중요한 원인이라고 생각한다.

"장악로가 명확한 위치가 결여되었고 철거나 개축을 하겠다는 소식이 있었고 통일된 계획과 관리가 없었고 디자이너 때문에 활기찬 시장과 공간을 제공하기 어려웠다"고 전했다.

윤검협 강조.


장악로와 인접한 회해 중로 및 극히 명성이 있는 전자방은 모두 전문 부문을 설립하여 통일 계획과 관리를 갖추고 있다.

“통일 관리의 장점은 적절한 위치가 있다는 것이고, 임기제는 물론 홍보도 잘 할 수 있다.”

잎기가 험하다.


잎기는 추억, 재단이 장악로 상가를 청부해 통일 관리를 계획했다. "하지만 난이도가 너무 커서 흐지부지했다"고 말했다.

장악로가 서환, 정안과 루만 3구에 걸쳐 많은 호텔, 역사건축과 민거, 재산권이 복잡하다.


"중국의 패션 창의산업은 젊음의 발전단계에 처해 있고 디자이너와 소비자들도 막 출발한 것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상하이 패션주간 조직위원회는 이름을 밝히기 싫은 스태프가 상업과 예술간의 조화는 영원한 화제라고 말했다.

"많은 디자이너들이 이상주의적인 색채를 가지고 경영에 경험이 부족하다."


"그리고 현재 상하이 정부도 창의산업의 발전을 매우 중시하고 있으며, 패션디자인 산업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상해시 창의산업전시와 서비스 플랫폼 사이트에서 미래 의류 디자인 업계의 발전 방향을 분명히 밝혔다. "본토 디자이너 브랜드를 확대하려면 주로 설계를 통해 본토화를 견지하고 중국 문화의 저축한 의상을 디자인하고 디자이너 이념과 경영자 이념 사이의 관계를 조화한다"고 강조했다.


장악로가 출주한 일부 디자이너가 매장에 진출한 것은 디자이너가 주류 시장에 더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 한 무리의 디자이너가 부근의 오솔길로 몰려 새로운 집결구를 찾는다.

그러나 새 가게의 개업도 신악로, 사슴길 등지에서 임대료 인상을 자극하고, 이 길이 장악로를 다시 밟을지 모른다.


 

  • 관련 읽기

网络山寨服装竟然也走高端路线

캐주얼
|
2010/8/25 16:40:00
50

패션 소매의 거물 자ara 광저우에 힘을 내며 놀라움을 자아낸다!

캐주얼
|
2010/8/23 18:22:00
73

棉价上涨服饰品牌没有价格上调计划

캐주얼
|
2010/8/23 18:17:00
42

전문가들은 "새 옷 워싱 후 입자"라고 일깨웠다.

캐주얼
|
2010/8/19 14:47:00
112

의류 백화점 거리 가게 하말 할인 상황은 크게 다르다

캐주얼
|
2010/8/19 14:44:00
44
다음 문장을 읽다

에코 슈즈 해귀 &Nbsp

에코 슈즈는 국내 백화점에서 매장을 열 계획이다.그가 선택한 첫 번째 역은 항주 은태백화점 무림점과 그 건물에서 이웃을 맡고 있는 것은 나이크 아디다스 등 스포츠 카드이다.정표 국물의 리액션 슈즈는 트렌드 패션에 들어간 본토상가가 외국을 출렁하는 경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