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범두구두 ” 는 중외 문화 교류 소통을 증진시켰다

2010/7/30 19:43:00 93

용맹한 사람

"오디션 보고 싶은 거.

엑스포

그 사람, 다다음 주까지 안배되지요? 이것은 갑북구 임펀 거리 스태프가 기자와 인터뷰를 할 때의 대화입니다.

엑스포가 가까워지면서 중국식'homestay'로 알려진'준엑스포'의 인지도가 급상승했다.

가정의 준비 작업도 이미 착수되었다.


80순 노인 수공제

호두화

"


금희로

신청하다

등록한 17가구 엑스포인 가운데 82세 유아파 가족은 가장 특색, 고령의 노인은 엑스포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호두화'를 만드는 절기력도 있다.

유할머니는 이미 생각했다. 호랑이 신발을 그들 집에 들어온 외국 친구에게 선물하려고 했다.

평소 유아줌마는'호두화'를 즐기며 엄마와 누나의 손재주를 계승한 지 이미 60여 년이 넘었는데, 그녀는 노년에 엑스포를 위해 한몫 할 줄 몰랐다.


"눈과 눈썹을 가장 많이 쓰는 것은 눈과 눈썹입니다. 저는 평소에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눈과 눈썹만 수놓는 시간입니다."

유아댁에 오자마자 그녀는 완공된 ‘호두화 ’를 꺼내 기자는 굵직하게 계산해 보니 크고 작은 약 40여 켤레가 있었다.

유아어머님의 거실에 가장 소중한 작품 ― 8.8인치 호랑이 신발이 놓여 있다.

거리 스태프는 엑스포 카운트다운 을 위해 일부러 제정했다. 유아파는 당시'밤낮'을 한 두 주일 만에 완공했다.


“나는 지금 더 큰 호두화를 만들고 있다. 엑스포에서 시작하기 전에 8.8촌을 새 안에 올려놓고, 2층으로 변해 헤버와 엑스포의 깃발을 올려 놓는다.”

호랑이 구두와 엑스포의 소원을 말하자면, 유아할머니는 늘 끊이지 않는다.

금변으로 수놓은 ‘2010 ’이라는 글의 슈즈는 이미 모양을 냈지만 딸은 디자인한 ‘불신조 ’라고 말했다.

유씨 할머니는 정말 마음에 들지 않으므로 계속 열심히 노력하고 개선하기로 결정했다.

“신발을 만드는 원단은 평소에는 사용하지 않는 옷감인데, 우리가 만든 것은 친환경적이다.”


동네에서 짝을 지어 외국 친구를 보내다


현재 유할머니는 자신이'호두화'를 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매주 월요일에는'호두화 '제작팀에 가서 호두화를 가르치고, 현재 그룹 안에는 16, 7명의 멤버가 있다. 모두 동네 주민이다.

매주 월요일은 모두에게 숙제를 내는 날이며, 유아를 매혹시켰다.

기자와의 인터뷰는 이날 유아파가'로통'이라는 자수를 전수하고 있다.

원래 밑창의 자수, 봉제 꽃모양을 만들 때는 반드시 한 바늘 끝까지 끊어지지 않는다. 이는 더욱 기예와 솜씨가 돋보인다.


엑스포에 대해 말하자면 유아파는 자신들의 외국어가 좋지 않지만 4명의 자녀 그리고 3세대 중 외국인 유학을 가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도 쓰러지지 않는다.

엑스포가 되기 위해, 유할머니도 모두 함께 영어를 배우고 꽃을 심는다.

“집안의 조건은 모두 요구에 부합되고, 길거리, 심부름에도 조립된 가구용품과 청소용품이 모두 갖추어져 있다.”

유아할댁 3실 2청의 집은 독립적인 목욕시설이 있고 깨끗하고 널찍한 외국의 일부'homestay '조건을 갖춘 주택이 있다.


유아줌마와 같은'준엑스포인'은 소수가 아닌 엑스포가 가까워지면서 준비작업은 일찌감치 사실상 사실상 사실상 사실상 사실상 사실상 사실상 사실상 실종되었다.

그러나 그동안 임펀 커뮤니티와 같은 엑스포 가족을'엑스포촌'이라는 개념을 만들어냈고, 촌장이 많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많은 일들이 함께 모여 토론하고, 촌장은 우리 아래층에 살고, 동네에는 전문적인 엑스포 센터가 있고, 도태, 열이 다 해줬습니다."

유할머니는 조직을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만족해 보였다.


"엑스포는 마침 호랑이 해인데, 나는 호랑이 신발을 만들어 외국 친구에게 선물해 주니, 좋은 뜻대로 되길 바란다."

유할머니는 웃으며 기자를 보내며 엑스포 호랑이 구두를 바삐 보내기 시작했다.

  • 관련 읽기

积木鞋子你见过吗

추천
|
2010/7/30 19:41:00
90

가장 친환경 의 똥 굽 힐

추천
|
2010/7/30 19:35:00
73

물고기 키울 수 있는 신발.

추천
|
2010/7/30 19:32:00
89

골판지 로 만든 나이키 구두

추천
|
2010/7/30 19:28:00
92

유씨 발명의 태양에너지 신발

추천
|
2010/7/30 19:25:00
59
다음 문장을 읽다

항주 세 줌의 불은 온주 구두업 을 증명한다

온주 구두 세 움큼의 불, 온주 사람들은 영원히 잊을 수 없다.1987년 8월 8일 항주 무림광장 5000켤레의 저질 구두 한 켤레를 불태웠다. 12년 후 항성 겨울에 한 자루의 불에 2000쌍의 가짜 온주 브랜드의 구두를 소각시켜 온주인들의 눈살을 찌푸렸다.또 8년이 지나자 무림광장의'성신 보전'에서 온주 성신을 상징하는 맹렬한 불꽃이 쏟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