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편 -밀라노 남장주 2011년 여름 시리즈 보도
밀라노 패션
고자 (Gucci), 프라다 (Prada), 조지 아마니 (GorgioArmani) 등 이탈리아 본토패션과 국제유명 브랜드 베리어 (Burberry), 웨이안 웨스트우드 (Viviennewood), 알렉산대 맥규인 (AlexanderMcQueren) 등이 30여 장의 2011 봄 시리즈를 선보였다.
또 일정이나 주최자 협상 문제로 도르치 & 가바나 (Dolce & Gabbana), 마니 (Marni) 등 여러 브랜드가 공식 스케줄 외에 새로운 시리즈 발표나 전시회를 열었다.
남성복 디자인에서 가장 두드러진 표현은 각 브랜드가 환경보호 재료를 중시하는 사용이다. 디자인 테마와 정서에 가까운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가볍고 가벼운 원단과 밝은 컬러를 선택해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선사한다.
Etro 는 이번 한 차례의 밀라노 패션주 동안 이탈리아 유명 브랜드 제니아 (Ermenegeldozegna)와 도르체 &가바나는 각각 브랜드 창립 100주년과 20주년 축제를 맞았다.
Gucci
도르체 & 가바나 재중
밀라노
시정청은 브랜드 역사에 관한 전시연을 진행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전시회를 참관하고 우리의 역사를 볼 수 있기를 바란다."
디자이너 도미닉 도르체는 말했다.
매력과 전통은 이 디자이너 그룹의 브랜드 세리머니 시리즈 쇼에 섞여 있으며, 시리즈 디자인은 초경한 워싱 실크 재킷과 마질의 니트를 포함해 서리인들의 섹시함을 자아낸다.
수영장에서 모델들은 클래식한 여름 양복을 입고 영국 가수 앤 블루니커스가 멋진 공연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할리우드 스타 레첼 웨이즈, 모건 프리만, 마수 맥코나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참석했다.
D & G
신나는 분위기를 내던지고 이번 기회의 밀라노 남장주에도 그림자가 뒤덮여 있다.
22세의 프랑스 유명 모델 톰니코 (TomNicon)는 패션주 개막 전날 추락한 뒤 구체적인 원인은 조사 중이다.
그의 생전 마지막 작업은 판사철 (Versace) 브랜드 패션을 위해 이번 남장주에 좋은 활약을 펼쳤다.
{page ubreak}
D & G
최근 이탈리아 남장 시장은 어려운 경제적 압력을 정면으로 맞대고 있다.
이탈리아 방직 의류 공업연합회 연구센터에 따르면 현재 시장은 여전히 완전히 회복된 배경 아래에서 앞으로 몇 달의 위험과 의심이 여전히 존재하고 있다.
이탈리아 양복
넥타이
구두는 2009년보다 11.3%, 80억유로 수출량도 16.5% 감소했다.
이태리 남자가 가장 힘든 한 해라고 할 수 있다.
D & G
그러나 일부 부유한 소비자들은 2010년 몇 달 전에 다시 점포로 돌아갔고, 이는 전 세계를 도울 것이다
사치품
소비는 전년 동기 대비 4% 증가했다.
"이 데이터는 현 단계가 경제 회복의 중요한 과정을 대표하고 있다. 그것은 확실히 발생한 것이지만, 그것의 활력은 강화해야 한다."
이탈리아 국가 패션위원회 주석 마리오 보슬리설.
D & G
이탈리아의 패션 산업의 연간 평균 수익은 약 1000억 유로, 이탈리아 경제의 주요 지탱이다.
지난해 이 부분의 수익이 15% 하락했으며 올해 예상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page ubreak}
Dolce & Gabbana
트렌드 포인트 1: 자연을 사랑하다
많은 이탈리아 의 패셔니스타 가 이번 시즌 에는 녹색 의 주제 를 포옹하며 생태 를 표현했다
환경 보호
멋쟁이.
이들은 T 대 위에 녹초가 가득 깔려 있어 모델들을 생태환경보호 원단으로 감싸고 의상 위에 식물과 동물의 도안이 있으며 전체적으로 드러나는 태도는 경쾌하고 낙관적인 느낌이다.
SalvatoreFerragamo
대부분의 수영장에는 가벼운 워싱과 스트랩, 벨트가 있는 리넨 팬츠가 가득하다.
이에 도르체 &가바나 20주년을 맞은 페스티벌 쇼에는 이외에도 포플 셔츠, 평면 면포, 주름 없는 재킷에 미가공된 테두리 샌들을 매치해 사치브랜드의 햇살 가득한 해변을 연출했다.
호응하는 기조, 도르체 &가바나는 부선 브랜드 D &G 의 새 시리즈 쇼를'잔디밭에서 점심식사'라는 이름으로, 모델들이 새소리 를 휘감고, 모델들이 잔디밭에 있는 T 대를 거닐고 있는 가방에 채소와 프랑스의 긴 빵을 담고 있다.
굵은 끈으로 묶은 신발과 꽃, 녹색 나무 그늘의 패턴은 보편적으로 존재한다. 이러한 변덕스러운 패턴은 빨간색, 파란색, 녹색 표현으로 1950년대 추억을 더했다.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아디다스 X Kith 새로운 연명 Terrex Free Hiker 신발이 나오다
- 유행화 | AJ14 신발의 새로운'Hyper Royal'배색, 색조
- 업종 종합 서술 | 18일 환율: 1달러 인민폐 6.969원
- 업종 종합 서술 | 천문 방기 세 가지 신제품 은 과학 기술 성과 를 통해 감정한다
- 업종 종합 서술 | 유럽연합은 미얀마의 지혜 방직 및 성복 영속 계획을 추진한다
- 업종 종합 서술 | 纱线流行趋势专家座谈会在京举行
- 업종 종합 서술 | 山东:棉企交仓单为主 预期棉籽有上涨
- 업종 종합 서술 | 중미 1단계 합의 3 요소 합의 결과 ICE 면화 선물
- 업종 종합 서술 | 국유 실크 기업 은 남충실 방적 의류 산업 의 발전 이 장대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무역이호가 생산에너지가 확장되자, 연전 방직 시장 집중 목록, 하류 미친 듯이 비품을 준비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