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디다스, 세계 최초의 니트 운동화 스타킹 일체화 전화

2014/3/8 17:30:00 101

아디다스니트 슈즈스타킹부츠

‘p ( 놀라운기쁨.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uploadimages /201408 /201408 /2014030303030310 u sj.JPG'''


'p'은 모두 니키에 관심을 가질 때 adidas 가 새로운 혁명적인 제품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두 축구 제품 공급상 간의 경쟁은 이미 새로운 단계에 이르렀고, 그들은 새로운 혁명과 세계 1위 타이틀을 만들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바로 < p >


‘p ’은 앞서 발표한 글로벌 최초의 전역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c.ast)’의 니트 원단 ’을 통해 ‘축구 슈즈 프림닉닉닉네트와 마찬가지로 미래 프렌즈 FS 도 구둣과 다른 부위에 따라 니트 면으로 다양한 성능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바로 < p >


'p'의 새로운 한정된 프림닉 FS 는 검은색 위주로 화이트와 레드를 매치해 세계 최초의 니트 방식으로 구두면과 기능성 양말을 결합하는'a href ='htttp:'wwww.sjfzfzexm.com /news /index (c.ast)'를 통해's.as'를's.as'를's.as'로 제작한다.

이런 독특한 ‘양말 세트 ’는 발가락부터 종아리까지 두 번째 피부까지 완벽한 조화감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이다.

동시에 스타킹과 운동화를 일체화하면 양말과 구두의 분리로 인한 운동화 표면과 신발의 마찰감을 개선할 수 있다.

바로 < p >


'아디다스'의 프리미닉 FS 는 현재 설계 단계에 놓여 있으며, 현재'개념 모형'으로 인식되고 있다. 아디다스는 전 세계에서 많은 톱선수들과 함께 구둣을 완성하고 있으며, 올 연말 단계에 정식 버전을 출시할 예정.

일체화된 디자인과 더욱더 우수한 직물 소재로 프리미닉 FS 가 축구화의 유연성과 편안성을 높이고 있다.

이들 직물 재료는 고밀도 코팅 처리를 거쳐 가장 가혹한 환경 아래 방수 효과를 보장한다.

바로 < p >


‘adidas 프리미닉 FS 일체화 디자인과 강인한 경방선이 같은 안정성과 강인성 아래 선수들에게 더 좋은 유연성과 편안성을 제공해 주기를 바란다.

모든 방사선은 높은 정교도 도층을 가지고 있으며 최악의 환경에서 여전히 투수성을 유지할 수 있다.

바로 < p >


'p'은 최근 출시된 세계 최초의 니트 스니커즈 샘바 프릭닉 부츠와 가까운 것은 이 전니트 스타킹 일체화 전부츠의 수요에 따라 구둣을 최적화시키고 개조할 수 있다.

바로 < p >


'Primeknit FS 이야기할 때 아디다스 축구제품 글로벌 마쿠스 부총리 전세계 최초의 니트 니트 스니커즈가 발표한 지 일주일 만에 세계 최초의 미래 상품을 선보여 기쁘다.

프림닉 FS 는 아디다스가 축구화 과학기술 분야에서 새로운 편입니다. 우리는 축구 분야의 선위권을 더욱 공고히 다지겠습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운동화에 훈남 캐주얼 풍도 도교수가 될 수 있어요.

운동화
|
2014/3/4 11:22:00
286

중국 브랜드 는 어떻게 스타화 를 만들 수 있을까

운동화
|
2014/3/4 10:18:00
35

지난 번 운동화 창의설계전 금상 수상자 심득: 디자인 작품은 가능한 한'사용자'를 중심으로 한다

운동화
|
2014/3/4 10:07:00
62

아디다스 첫 니트 원단 축구화 발표

운동화
|
2014/3/1 15:57:00
211

귀인조 모금리 역주기로 성장 브랜드 연관 거래 정가

운동화
|
2014/2/28 12:10: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직원 창의의 열정을 자극하는 7가지 방법

창신은 혹은 최소한 과학기술 초창회사 DNA 중 하나의 중요한 속성일 것이다.그러나 창시자로서 매일 18시간 근무를 해야 한다면 그는 자신의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요구하는 것은 도전적이다.다음은 기업 창시자들을 겨냥한 직원들의 창의적인 열정을 자극하는 7조의 건설적 건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