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당겨 조세 & Nbsp; 전 세계 각지의 쇼핑몰 장식 일람
11월 22일 오후 미국 뉴욕 5대 도로 색소폰 5대
잡화
상점 앞 에 사람들 이 크리스마스 를 관람 하다
진열대
.
이날, 우주'눈꽃'과 기포 모양의 불빛, 뉴욕 색소폰 5대 백화점
상점
2010년 크리스마스 쇼윈도우에서 대중과 만난다.
주최 측은 이 백화점의 역사상 최대 규모의 크리스마스 쇼윈도 전시라고 말했다.
11월 22일 오후 미국 뉴욕 5대 도로 색스 5대 백화점 입구, 그라미상 페티라벨 수상 수상 페티 라벨이 하늘에서 흩날리는 눈꽃'에서 부른다.
핀란드 산타 노인 내달
어제 만다그룹에서 만다그룹이 핀란드 산타 노인 11명을 초청하며 전국 11개 도시 소재의 15만달광장과 시민 소통을 했다.
이 11명의 산타클로스 노인은 옷차림을 마음대로 바꾸면 되는 것이 아니다. 이렇게 등록된 산타클로스 노인은 전 세계에 50명밖에 없다.
소성 시민들은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소주 만달광장에서 핀란드 산타와 친밀한 접촉을 할 수 있으며 서방의 순수한 크리스마스 문화를 절실히 느낄 수 있다.
핀란드는 유엔 유엔이 인정받은 산타클로스 고향으로, 모든 산타할아버지는 4년 동안 훈련을 거쳐 출직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핀란드 산타가 처음으로 소주에 들어서자 만달광장은 쑤저우 첫 집에서 진정한 성탄절을 시작한다.
핀란드 산타할아버지는 11명의 소주 만다광장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며, 소주 시민들은 진정한 크리스마스 문화와 원추의 원미를 느낄 수 있는 핀란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11월 23일 일본 신나천현 요코하마 팔경도 해양낙원은 최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대규모 축제를 개최했다.
펭귄들도 크리스마스룩을 입어 유난히 사랑스럽다.
요코하마 팔경도 해양낙원의 크리스마스는 11월 13일부터 12월 25일까지 계속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page ubreak}
신세계 백화점 중화로점은 크리스마스 기쁨을 더했다
'판타지 왕관 소원 성진'이라는 제목의 크리스마스 장식 행사로 심양 고객을 환호케 할 예정이다.
중국 최대의 백화점에는 인과 경영자 중 하나인 신세계백화점 중국 유한공사가 기꺼이 6대 도시의 7개 지점과 통일 주제 크리스마스 대형 배치를 거행하겠다고 선포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대형 배치는 11월 20일부터 베이징 패션 신세계 백화점, 심양 신세계 백화점 중화로점 등 7개 지점에서 전시될 것으로 알려졌다.
심양 신세계백화점 야외광장에 우뚝 솟은 크리스마스 대형 배치는 5mg에 육박하는 거대한 다이아몬드 모양의 왕관, 정면은 화려한 금색 황관으로 반짝반짝 빛나는 다이아몬드, 꼭대기에 반짝반짝 빛나는 크리스마스 스타, 등광효과, 존귀황자의 기세가 새세계 백화점 정문에 넘치며 신세계백화점에서 황궁식 쇼핑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왕관 뒤쪽은 다이아몬드 방이고, 여러 가지 선물박스로 쌓인 선물 황의자와 별빛이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트리, 고객은 이곳에서 기념 사진을 찍는다.
이번 크리스마스 테마에 맞춰 신세계 백화점은'판타지 왕관 소원 성진 '3중주 행사를 개최한다.
지난 27일부터 12월 26일까지 고객은 심양 신세계백화점 중화로점 안내 데스크나 수은소에서 소원카드와 이벤트 신청 표를 작성해 소원 카드에 소원트리나 소원 벽에 걸려 있다. 자제, 왕관 요소를 포함한 제품과 함께 크리스마스 대형 배치 전에 찍은 사진, 왕관 손도 등을 함께 제출한 고객, 각 지점에서 가장 따뜻한 소원을 골라 고객들에게 달성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각 지점에서 가장 특출한 황관제품을 3개씩 골라 금과 은동상을 수상하며 풍성한 상품을 수상하며, 금상은 주요복의 후원을 받은 디즈니왕관 조락을 더욱 받았다.
수상자가 신세계 백화점의 VIP 나 백금 VIP 회원으로 추가 상을 받을 수 있다.
크라운 디자인의 수상 작품은 전문평가단 심사 및 대중 투표를 거쳐 대중 투표에 참여한 고객이 자동으로 추첨 행사에 참석해 다양한 상품을 받을 기회가 있다.
크리스마스가 한 달 정도 남았지만 청도 사업가들은 이미 크리스마스를 위해 준비하느라 바쁘다.
지난달 23일 청도 동해로 한 상점 앞에서 보고 있는 크리스마스트리 한 그루가 전통적인 녹색이 아니라 붉은색, 산타클로스 등도 설치돼 있다.
이 크리스마스트리는 16미터인 것으로 알려졌다.
강소남경의 신거리 광장 한쪽에는 강철 구조 트리가 세워져 기세가 대단하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제1회 세계 방직 산업 국제 협력 최고봉 포럼 다리 개최
- 전시회 정보 발표 | 제15회 아시아 방직 회의가 코브리에서 열리다
- 직원 | 장삼각 민기업 방직 산업 기능 경기 개최
- 전시회 특집 | 2019년 중국 소흥코교 국제방직 무역 서비스 전람회 개막
- 재경 요문 | 음향 지주 상장 공고서: 9월 30일 코창판 출시
- 전문 시장 | 왕홍케이크 Lady M 중국 4점 제개광저우 첫 가게가 태고환에 입주하다
- 구두시장 | Air Jordan 1 Low 신발 전신 흑무사 배색 깜짝 상가 인기 배색
- 시장 동향 | Forever 21 업주와의 협상이 교착국 관점에서 더욱 확대될 것이다
- 뉴스 택배 | 인사 동향은 공victoria Beckham 발탁여고관이 CEO 를 맡았다
- 재경 요문 | 다프니 국제 주가가 하루 만에 37% 하락한 것은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